2020 대학혁신지원사업 지원
프리젠테이션 스킬 향상 과정 모집 안내
□ 교육대상: 창원대학교 학과(부) 재학생(학부, 대학원생 참여 가능)
※휴학생, 졸업생, 외부인 참여 불가
□ 개설과정
○ 교 육 명: 프리젠테이션 스킬 향상 과정(PPT 작성 및 발표 수업)
○ 교육일자: 2020. 11. 24(화), 25(수), 30(월) (총 3일간)
○ 교육시간: 18:30 ~ 21:30(3시간), 총 9시간
○ 교육장소: 정보전산원 실습실 216호(대면수업)
○ 모집인원: 20여명
○ 참가보증금: 30,000원(수료 시 환급)
※ 수료 조건: 출석률 80% 이상 시 수료
□ 교육내용
구분 | 시수 | 내 용 |
1일차 | 3h | 프리젠테이션 컨텐츠 구성 프리젠테이션 디자인 학습 및 PPT 제작법 교육 |
2일차 | 3h | 프리젠테이션 스토리텔링 기법 교육 프리젠테이션 제스쳐, 아이컨텍 등 매너 교육 |
3일차 | 3h | 프리젠테이션 발표 및 피드백 |
□ 참여 혜택
○ 교육비 무료 및 비교과마일리지 부여
□ 접수 기간 및 참가보증금 납부 안내
○ 접수 기간: 20. 11. 9(월) 10:00 ~ 11.18(수) 24:00
○ 참가보증금 입금 기간: 개설이 확정되면 추후 재공지 예정
○ 접수 인원이 부족하면, 추가 모집 또는 폐강 예정
□ 교육대상자 선정기준
○ 창원대학교 학과(부) 재학생 중 수강신청 순으로 선정
□ 접수 방법
1. 정보교육센터 온라인신청시스템을 이용한 온라인 접수
2. 수강신청하기☞ 를 클릭하여 로그인을 합니다.(아이디와 비밀번호는 와글 아이디와 비밀번호와 동일)
3. 수강신청/변경하기를 클릭하여 본인이 수강하고 싶은 반을 수강신청하면 됩니다.
(수강신청 기간 동안은 신청 및 취소가 가능합니다.)
4. 수강신청확인에서 본인의 수강내역 및 등록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수강신청하기☞
□ 유의 사항
- 휴학생, 졸업생, 일반인 참여 불가합니다.
- 모집인원 인원이 일정 인원 미만일 경우 폐강됩니다.
- 대학혁신지원사업 지원 과정으로 수료자(수업 출석률 80% 이상)는 참가보증금을 환급해 드립니다.
- 와글(창원대학교 홈페이지)에 등록하는 핸드폰 번호는 실사용 번호로 입력 바랍니다.
- 코로나19 관련 대면 수업 활동 동의서 제출 필수
문의 사항은 아래 연락처로 하시기 바랍니다.
문의전화: 055-213-2504(담당자: 전의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