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핫이슈

HOME 대학홍보 핫이슈
핫이슈게시글 상세보기
공동실험실습관, 학내·외 '장비 우수이용자상' 시상
게시자 장윤동 등록일 2021. 2. 25
일반


창원대학교 공동실험실습관, ‘장비 우수이용자상’ 시상식 

창원대학교(총장 이호영) 공동실험실습관은 공동장비 활용률 향상과 장비 우수이용자 격려, 모범사례 공유 등을 위해 ‘공동실험실습관 장비 우수이용자’ 시상식<사진>을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시상식은 2020년 한 해 동안 공동실험실습관 장비이용 실적이 가장 높은 장비 이용자와 기관을 선정해 시상했다.


시상분야는 교내와 교외 이용자(산업체 및 기관 부문)로 나누어 시상했으며, 내 용자는 전준호 토목환경화공융합공학부 교수가 ‘최우수 이용자상’을 수상한 것을 롯해 우수이용자상 홍현욱 교수, 정연길 교수, 장려이용자상 구본흔, 이재현, 이용일, 양승철 교수 등 모두 7명의 교수가 수상했다. 교외 이용자는 산업체 부문에 ㈜세방전지 기술혁신팀이 최우수상, 우수상은 경원텍(주)금속기술연구소, 장려 ㈜에이알케이텍 연구소가 수상했고, 기관 부문은 광주과학기술원 지구환경공학부 환경독성화학연구실이 최우수상, 한국재료연구원 마그네슘연구실이 우수상을 수상했다.


창원대학교 R&D혁신본부 공동실험실습관 구본흔 관장은 “처음 시행하는 ‘장비 우수이용자상’ 시상을 통해 창원대학교 공동실험실습관 장비를 적극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감사를 표하고자 한다”면서 “대학이 보유하고 있는 많은 장비와 전문인력을 보다 손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장비의 공동활용률을 높이고, 지역 산업체 기술경쟁력 강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창원대학교 R&D혁신본부 공동실험실습관은 공동장비 활용 확대 등을 위해 ‘공동실험실습관 장비 우수이용자상’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방침이다.

 *붙임: 창원대학교 공동실험실습관 장비 우수이용자 시상식 사진 1부.  끝.


내용 문의 : 공동실험실습관

055)213-2551

첨부파일
  • 담당부서 : 기획평가과
  • 전화 : 055-213-2602
  • 업데이트 : 2020/03/06

게재된 내용 및 운영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으면 자료관리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