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보도자료

HOME 대학홍보 보도자료
보도자료게시글 상세보기
창원대학교 ‘대학본부 증축 및 리모델링’ 준공식 개최
게시자 황상원 등록일 2020. 5. 18 14:30


창원대학교 ‘대학본부 증축 및 리모델링’ 준공식 개최

창원대학교 ‘대학본부 증축 및 리모델링’ 준공식 개최 창원대학교(총장 이호영)는 18일 ‘대학본부 증축 및 리모델링’ 사업의 준공식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창원대학교 대학본부 1층 정문 앞에서 열린 이날 준공식은 이호영 총장을 비롯한 교직원들과 설계 및 시공사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개식, 경과보고, 감사패 증정, 총장 축사, 테이프커팅, 참석자들의 대학본부 내부시설 순회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창원대학교는 기존 대학본부의 노후화 개선과 각 부서의 집적을 통한 대학 행정서비스 향상 등의 필요성에 따라 교육부의 증축 및 리모델링 사업 승인을 받아 지난 2017년 9월 착공해 이날 준공식을 갖게 됐다.

새롭게 증축된 대학본부는 연면적 7,762㎡, 지하1층 지상 5층 규모로 대학의 각 행정부서들이 배치돼 행정효율성 및 본부의 기능이 크게 향상될 것으로 기대된다.

 

창원대학교 이호영 총장은 “새로운 대학본부는 개교 51주년을 맞은 창원대학교가 그 위상에 걸맞은 대학으로 거듭나고, 제2 도약의 지평을 여는 상징과도 같다. 대학의 랜드마크를 넘어 지역사회의 명소로 만들어 나갈 것”이라며 “또한 행정부서의 집적을 통해 교직원 및 학생들에 대한 지원과 최고의 대학 행정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사진: 18일 창원대학교 대학본부에서 ‘대학본부 증축 및 리모델링’ 사업의 준공식 행사가 열리고 있다.  
 

내용 문의 : 시설과

055)213-2145

첨부파일
  • 담당부서 : 기획평가과
  • 전화 : 055-213-2062
  • 업데이트 : 2020/10/16

게재된 내용 및 운영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으면 자료관리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