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개최목적 및 필요성
-. 세계적으로 해외마케팅 전략은 빠르게 변화하고 있으며 기존의 유통채널들이 간소화 되면서
소비자중심의 경제체제로 이양되어 가고 있다. 이러한 시장이 변화 속도에 맞는 한국기업의
해외마케팅 전략에 대해서 고찰한다.
2. 강연회 및 세미나 주제 및 일정별 세부계획
가. 강연회 및 세미나 주제
-.우리나라기업의 해외마케팅전략
-.해외마케팅전략의 전망 및 토의
나. 일정별 세부계획
-.2009년 5월 19일(화) 오전 12시 00분 - 오후 14 시 00분( 2시간 )
-.장소: 21호관 제1세미나실
-.주제강연: 한남대학교 무역학과 최장우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