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뉴스&이슈

HOME 뉴스&이슈
뉴스&이슈게시글 상세보기
2022년 9월 1일자 2분의 신임교수님 부임
게시자 장기완 등록일 2022. 9. 14 19:07

2022년 9월 1일자로 수학과에 권예현 교수님, 생명화학융합학부에 박인규 교수님께서 부임하셨으며, 2분의 교수님께서는 다음과 같이 포부를 밝히셨습니다.


권 예현 교수님

2022년 9월 1일자로 창원대학교 수학과에 새로이 임용되신 권예현 교수님은 20192월 서울대학교 수학과에서 박사학위를 받았고 한국고등과학원에서 연구원으로 근무하였으며, 전공은 조화해석학이다. 푸리에 곱 연산자, 진동적분 연산자를 비롯한 선형 연산자의 양적인 성질을 정교하게 밝히는 연구를 주로 하고 있으며, 이를 수리물리, 스펙트럴 이론, 편미분방정식 등에 적용하는 것에도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다. 저명 국제학술지에 다수의 논문을 발표하였고 현재 한국연구재단 기본 연구를 수주받아 진행 중이며, 캠퍼스가 아름다운 창원대학교에서의 생활이 무척 기대되는 동시에 창원대학교에서 탄탄한 수리적 능력을 갖춘 인재 양성에 힘쓰고 연구에도 깊이를 더하겠다고 포부를 밝히셨습니다.


박 인규 교수님

202291일자로 창원대학교 생명화학학융합학부에 새로이 임용되신 박인규 교수님은 20162월 충남대학교 농학과에서 박사학위를 취득하셨고, 한국한의학연구원 (Korea institute of oriental medicine)에서 박사후 연구원으로 재직 후 본교로 오시게 되었습니다. 지금까지 총 41편의 논문을 게재하셨고, 국제학술지 심사자로 활동하고 계십니다.

교수님께서는 교육과 연구에 매진하여 창원대학교 학생들을 자기 주도적 인재 양성을 위해 노력할 것이며, 우수한 연구 창출을 통해 후학 양성을 위해 힘쓰겠다는 포부를 밝히셨습니다.

뉴스&이슈 > 2022년 9월 1일자 2분의 신임교수님 부임게시글 붙임자료
붙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