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디지털학습능력향상과정

HOME 디지털학습능력향상과정 디지털학습능력향상과정
디지털학습능력향상과정게시글 상세보기
[모집안내] 프리젠테이션 스킬 향상 과정
게시자 전의수 등록일 2020. 11. 5 16:42

2020 대학혁신지원사업 지원

프리젠테이션 스킬 향상 과정 모집 안내


□ 교육대상: 창원대학교 학과(부) 재학생(학부, 대학원생 참여 가능)

                    ※휴학생, 졸업생, 외부인 참여 불가


□ 개설과정

   ○ 교 육 명프리젠테이션 스킬 향상 과정(PPT 작성 및 발표 수업)

   ○ 교육일자: 2020. 11. 24(화), 25(수), 30(월) (총 3일간)

   ○ 교육시간: 18:30 ~ 21:30(3시간), 총 9시간

   ○ 교육장소: 정보전산원 실습실 216호(대면수업)

   ○ 모집인원: 20여명

   ○ 참가보증금: 30,000원(수료 시 환급)

     ※ 수료 조건: 출석률 80% 이상 시 수료


□ 교육내용

구분

시수

내 용

1일차

3h

프리젠테이션 컨텐츠 구성

프리젠테이션 디자인 학습 및 PPT 제작법 교육

2일차

3h

프리젠테이션 스토리텔링 기법 교육

프리젠테이션 제스쳐아이컨텍 등 매너 교육

3일차

3h

프리젠테이션 발표 및 피드백




 

□ 참여 혜택

  ○ 교육비 무료 및 비교과마일리지 부여


□ 접수 기간 및 참가보증금 납부 안내

  ○ 접수 기간:  20. 11. 9(월) 10:00 ~ 11.18(수) 24:00

  ○ 참가보증금 입금 기간: 20. 11. 16(월) ~ 11.22(일)

  ○ 접수 인원이 부족하면추가 모집 또는 폐강 예정

 

□ 교육대상자 선정기준

 

  ○ 창원대학교 학과(부) 재학생 중 수강신청순으로 선정  


□ 접수 방법

 1. 정보교육센터 온라인신청시스템을 이용한 온라인 접수

 2. 수강신청하기☞ 를 클릭하여 로그인을 합니다.(아이디와 비밀번호는 와글 아이디와 비밀번호와 동일)

 3. 수강신청/변경하기를 클릭하여 본인이 수강하고 싶은 반을 수강신청하면 됩니다.

    (수강신청 기간 동안은 신청 및 취소가 가능합니다.)

 4. 수강신청확인에서 본인의 수강내역 및 등록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수강신청하기 

 
□ 유의 사항

 - 휴학생, 졸업생, 일반인 참여 불가합니다.

 - 모집인원 인원이 일정 인원 미만일 경우 폐강됩니다.

 - 대학혁신지원사업 지원 과정으로 수료자(수업 출석률 80% 이상)는 참가보증금을 환급해 드립니다.

 - 와글(창원대학교 홈페이지)에 등록하는 핸드폰 번호는 실사용 번호로 입력 바랍니다.

 - 코로나19 관련 대면 수업 활동 동의서 제출 필수


문의 사항은 아래 연락처로 하시기 바랍니다.

문의전화: 055-213-2504(담당자: 전의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