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공지사항

HOME 커뮤니티 공지사항
공지사항게시글 상세보기
2학기 기숙사 식당 샐러드 도시락 운영 실시 및 QR코드 변경 안내
게시자 김선영 등록일 2022. 8. 25 12:35

※ 2022년 2학기 기숙사 식당 샐러드 도시락 운영 실시 및 QR코드 변경 안내드립니다.


변경 된 QR코드: 게시글 첨부파일, 식당 내 QR코드 게시 (기존 QR코드 삭제)     

시작일자 : 9/1(목)부터 실시 

             -> 8/29(월) ~ 8/31(수) 수령 주문 시 자동 취소 

             -> 9/1(목) 주문은 8/31(수) 14시에 주문 마감

수령방법 : 손혈관인식기 찍고 수령 

수령시간 : 조식 시간(07:30~9:30)

            샐러드 도시락은 조식 메뉴로 조식 시간 이 외 수령은 불가하니 꼭 시간 준수 바랍니다.

            조식 시간 내에 찾아가지 않는 경우 폐기 처리하게 되며, 식수에 포함되오니 이점 반드시 확인하시고 주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 외 주문 시 유의사항

  • 1이번주의 평일만 예약 가능합니다
  • 2예약 마감시간 : 수령일 기준 전일 14:00 마감
  • 3차주 월요일 예약은 금요일 14:00 마감
  • 4이번주 이 외 날짜 선택 시 자동 주문 취소됩니다.
  • 5당일신청, 당일취소, 말·공휴일 주문 불가합니다.
  • 메인 토핑은 매번 변경 됨으로 식단을 참조 바랍니다.

문의사항 : 055-231-6606 (식당)


공지사항 > 2학기 기숙사 식당 샐러드 도시락 운영 실시 및 QR코드 변경 안내게시글 붙임자료
붙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