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인사말

HOME 대학소개 인사말
인사말 이미지

국립창원대학교 미래융합대학

국립창원대학교 미래융합대학홈페이지를 방문한 여러분 환영합니다.

안녕하십니까 미래융합대학장입니다.


국립창원대학교 미래융합대학 홈페이지에 방문해 주셔서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우리 미래융합대학은 지난 2016년 경상남도에서 유일하게 교육부의 「평생교육 단과대학 지원사업」에 선정되어 설립하게 된 단과대학입니다.


미래융합대학에는 평생학습자/취업자/재직자전형의 ‘신산업융합경영학과’, ‘메카융합공학과’, ‘빅데이터창업비즈니스학과’, ‘빅데이터자산관리학과’, ‘스마트헬스케어학과’ 등 6개 학과 그리고 계약학과로서 ‘에너지융합공학과’가 있으며, 2021학년도 부터는 일반전형의 ‘문화테크노학과’도 소속되었습니다.


따라서 국립창원대학교 미래융합대학은 우리 대학교 내에서 재직자 및 평생학습자 학생들에게 특화되어 있는 교육과정과 학사관리를 하고 있는 미래지향적인 단과대학입니다. 그리고 문화테크노학과가 미래융합대학으로 편제되면서, 일반학과 학생들도 함께 공부 할 수 있는 명실상부한 융합 단과대학으로 거듭 났습니다.


특히 평생학습자와 취업자, 재직자학생들을 대상으로는, ‘일과 학습의 병행을 통해 학위를 취득’할 수 있도록 야간 수업, 주말 수업 그리고 사이버 강좌 등 학생 친화적인 수업으로 신입생 여러분들이 양질의 학습권을 보장 받을 수 있도록 구성하였고, ‘학점 당 등록금제’, ‘가족장학금’ 등 국립대학 중 가장 낮은 등록금 등을 통해 학비에 대한 부담을 최소화하였습니다. 또한 문화테크노학과 학생들도 지금까지 단과대학에 들어와 있지 않아서 불편했던 일들을 올해부터는 해소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와 같이 시대적 흐름의 가장 선두주자인 국립창원대학교 미래융합대학을 선택하는 것이 바로 여러분들의 최선의 선택이 될 것입니다.


국립창원대학교 미래융합대학에서 여러분들의 꿈을 이루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국립창원대학교 미래융합대학장 이상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