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1학기 분할납부 3차 수납 안내
□ 등록대상: 2021-1학기 재학생 분할납부 신청자
□ 3차분 납입기간: 2021. 4. 12.(월) 오전 9시 ~ 4. 13.(화) 오후 4시
등록금(분할 납부) 고지서 출력 바로가기>>>>>
※ 고지서 조회 및 출력 ▶ 2021. 4. 12. (월) 오전 9시부터 가능 □ 납부방법: 은행(전국농협)에서 가상계좌 이체 및 창구 수납, 신용카드 납부 불가
□ 등록금 납부 확인방법 ○ 학교 와글 홈페이지→종합정보시스템→학사정보→장학 및 등록→등록조회 ○ 등록금 납부 후 확인방법 - 홈페이지 공지사항/고지서 출력가기 버튼 확인/학번과 생년월일 로그인/영수증 확인 ※ 영수증 확인은 납부일(오후 4시 이전에 입금 시) 다음날 10:00이후 확인 가능 ※ 등록금 문의처: 재무과(055-213-2127) □ 유의사항 ○ 분할납부로 등록금 일부를 납부하더라도 정해진 분할납부 수납 기간 내에 완납하지 않은 학생은 미등록 제적 처리될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분할납부 신청시 카드결제는 불가합니다. □ 학자금 대출 문의 ○ 학자금대출 신청: 2021. 4. 14.(수) 14:00까지 마감 * 대출실행은 4.14.(수) 16시까지 이며, 이후는 학자금 대출이 불가합니다. - 학자금대출 신청: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www.kosaf.go.kr) ☎1599-2000 - 대출 승인 후 대출 실행하면 대출금이 등록금 가상계좌로 입금됨 ※ 등록을 완료한 학생은 학자금대출이 불가합니다. ○ 문의처 - 장학재단 시스템 사용 문의: 한국장학재단 콜센터 ☎ 1599-2000 - 학부: 055)213-2077 - 일반, 특수대학원 : 055)213-239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