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공지사항

HOME 대학생활 봉림커뮤니티 공지사항
공지사항게시글 상세보기
2021학년도 1학기 분할납부 3차 수납 안내
게시자 장윤동 등록일 2021. 4. 7 16:19

담당자

재무과

이미나

213-2127





2021학년도 1학기 분할납부 3차 수납 안내


 

□ 등록대상: 2021-1학기 재학생 분할납부 신청자


3차분 납입기간: 2021. 4. 12.(월) 오전 9시 ~ 4. 13.(화) 오후 4시



등록금(분할 납부) 고지서 출력 바로가기>>>>>

 

※ 고지서 조회 및 출력 ▶ 2021. 4. 12. (월) 오전 9시부터 가능

 

□ 납부방법: 은행(전국농협)에서 가상계좌 이체 및 창구 수납, 신용카드 납부 불가


□ 등록금 납부 확인방법

    ○ 학교 와글 홈페이지→종합정보시스템→학사정보→장학 및 등록→등록조회

    ○ 등록금 납부 후 확인방법

      - 홈페이지 공지사항/고지서 출력가기 버튼 확인/학번과 생년월일 로그인/영수증 확인

         ※ 영수증 확인은 납부일(오후 4시 이전에 입금 시) 다음날 10:00이후 확인 가능

         ※ 등록금 문의처: 재무과(055-213-2127)

 

□ 유의사항

  ○ 분할납부로 등록금 일부를 납부하더라도 정해진 분할납부 수납 기간 내에 완납하지 않은 학생은 미등록 제적 처리될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분할납부 신청시 카드결제는 불가합니다.

 

□ 학자금 대출 문의

  ○ 학자금대출 신청: 2021. 4. 14.(수) 14:00까지 마감

     * 대출실행은 4.14.(수) 16시까지 이며, 이후는 학자금 대출이 불가합니다.

     - 학자금대출 신청: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www.kosaf.go.kr) ☎1599-2000

     - 대출 승인 후 대출 실행하면 대출금이 등록금 가상계좌로 입금됨

    ※ 등록을 완료한 학생은 학자금대출이 불가합니다.

  ○ 문의처

    - 장학재단 시스템 사용 문의: 한국장학재단 콜센터 ☎ 1599-2000

    - 학부: 055)213-2077

    - 일반, 특수대학원 : 055)213-2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