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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금 분할납부 안내
게시자 장윤동 등록일 2021. 7. 26 10:24

담당자

재무과

이미나

213-2127




2021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금 분할납부 안내

 

분할납부 신청 및 수납 안내

  ○ 분할납부 신청기간: 2021. 8. 9.() 09:00 ~ 8. 13.() 18:00

    - 본인이 와글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신청

    - 학교 와글 홈페이지 / 학사정보 / 장학 및 등록 /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제외대상: 졸업 또는 수료유예자, 휴학예정자, 수료후연구생, 감면장학내역이 당해학기 등록금액의 4/5이상인 대상

 

분할납부 고지서 출력: 2021. 8. 23. () 14:00부터 가능

 

분할납부 등록기간(1): 2021. 8. 24.() 09:00 ~ 8. 27.() 16:00

 

 


분할 납부 고지서 출력 바로가기>>>>>

 

 납부방법: 전국 농협은행에서 창구 수납 및 가상계좌 이체(*신용카드 납부 불가)

 

 납부기간: 붙임 안내문 참조

  - 1차 납부: 2021. 8. 24.() 09:00 ~ 8. 27.() 16:00

  - 2차 납부: 2021. 9. 15.() 09:00 ~ 9. 17.() 16:00

  - 3차 납부: 2021. 10. 6.() 09:00 ~ 10. 8.() 16:00

 

 등록금 납부 확인방법

  ○ 등록금 수납확인은 수납후 다음날 오전 10시 이후 학교홈페이지 고지서 출력화면에서 확인 가능함

  ○ 홈페이지 공지사항/고지서 출력가기 버튼 확인/학번, 비밀번호 입력 후 등록처리결과보기 버튼 확인

  ○ 학교 와글 홈페이지 학사정보시스템 장학 및 등록 등록금 납입 조회

 

  유의사항

  ○ 분할납부 신청자가 휴학을 원할 경우에는 잔여 등록금을 전액 납부하여야 함

  ○ 1차 분할납부 미납시 자동으로 분할납부 신청 취소 처리됨(1차 수납 이후 전액 납부 대상자로 전환)

  ○ 분할납부로 등록금 일부를 납부하더라도 정해진 분할납부 수납 기간 내에 완납하지 않은 학생은 미등록 제적 처리될 수 있으니 유의하여야 함.

  ○ 분할납부 신청시 카드결제는 불가. 

 

 등록금 문의처: 재무과 055)213-2127


붙임 2021학년도 2학기 등록금 수납 계획 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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