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금 분할납부 안내 □ 분할납부 신청 및 수납 안내 ○ 분할납부 신청기간: 2021. 8. 9.(월) 09:00 ~ 8. 13.(금) 18:00 - 본인이 와글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신청 - 학교 와글 홈페이지 / 학사정보 / 장학 및 등록 /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 제외대상: 졸업 또는 수료유예자, 휴학예정자, 수료후연구생, 감면장학내역이 당해학기 등록금액의 4/5이상인 대상 □ 분할납부 고지서 출력: 2021. 8. 23. (월) 14:00부터 가능 □ 분할납부 등록기간(1차): 2021. 8. 24.(화) 09:00 ~ 8. 27.(금) 16:00
분할 납부 고지서 출력 바로가기>>>>>
□ 납부방법: 전국 농협은행에서 창구 수납 및 가상계좌 이체(*신용카드 납부 불가)
□ 납부기간: 붙임 안내문 참조 - 1차 납부: 2021. 8. 24.(화) 09:00 ~ 8. 27.(금) 16:00 - 2차 납부: 2021. 9. 15.(수) 09:00 ~ 9. 17.(금) 16:00 - 3차 납부: 2021. 10. 6.(수) 09:00 ~ 10. 8.(금) 16:00 □ 등록금 납부 확인방법 ○ 등록금 수납확인은 수납후 다음날 오전 10시 이후 학교홈페이지 고지서 출력화면에서 확인 가능함 ○ 홈페이지 공지사항/고지서 출력가기 버튼 확인/학번, 비밀번호 입력 후 등록처리결과보기 버튼 확인 ○ 학교 와글 홈페이지 → 학사정보시스템 → 장학 및 등록 →등록금 납입 조회 □ 유의사항 ○ 분할납부 신청자가 휴학을 원할 경우에는 잔여 등록금을 전액 납부하여야 함 ○ 1차 분할납부 미납시 자동으로 분할납부 신청 취소 처리됨(1차 수납 이후 전액 납부 대상자로 전환) ○ 분할납부로 등록금 일부를 납부하더라도 정해진 분할납부 수납 기간 내에 완납하지 않은 학생은 미등록 제적 처리될 수 있으니 유의하여야 함. ○ 분할납부 신청시 카드결제는 불가. □ 등록금 문의처: 재무과 055)213-2127
붙임 2021학년도 2학기 등록금 수납 계획 1부.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