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핫이슈

HOME 대학홍보 핫이슈
핫이슈게시글 상세보기
인재개발원, 총학생회와 진로·취업 활성화 및 의견수렴 간담회
게시자 황상원 등록일 2022. 5. 20
일반


창원대학교 인재개발원, 총학생회와 진로·취업 활성화 및 의견수렴 간담회

창원대학교 인재개발원, 총학생회와 진로·취업 활성화 및 의견수렴 간담회 사진

창원대학교(총장 이호영) 인재개발원은 진로·취업 활성화 및 의견수렴을 위한 학생 간담회<사진>를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학생회자치기구 대표 학생들과 인재개발원 직원들이 참여했으며, 인재개발원 영호 원장의 환영사 및 학생회자치기구 대표 하회창 총학생회장의 답사, 인재개발원에서 지원하는 진로·취업 서비스에 대한 소개 및 질의응답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간담회를 통해 인재개발원은 학생들의 진로·취업 프로그램과 서비스 인지도 향상을 위한 상담 및 프로그램의 연간 추진계획 등을 설명했고, 학생회자치기구 대표 학생들의 동의를 받아 오픈채팅을 통한 핫라인을 구축해 향후 연계를 지속해 나가기로 했다

 

하회창 총학생회장은 ”그동안 비대면 상황에서는 학생들이 모여서 의견을 나누고 활동할 기회가 적었는데, 이런 자리를 마련해준 인재개발원에 감사드린다. 이번 간담회로 진로교육의 중요성과 인재개발원에서 지원하는 상담 및 여러 프로그램에 대해서 학생들도 알게 됐을 것이며, 앞으로도 함께 발전해나갈 수 있도록 같이 협력해 나가고자 한다고 전했다.

 

인재개발원 박영호 원장은 ”대면수업 전환으로 인해 더욱 적극적인 진로·취업 지원이 가능해다고 생각한다. 무엇보다 학생들의 자발적이고 적극적인 참여가 필요하며, 이번 간담회와 같이 학생들의 의견을 수렴할 수 있는 창구를 계속 마련해 나갈 것이라며 이를 통해 더욱 다양해지고 있는 학생들의 수요를 충족하기 위한 프로그램 등 진로·취업 서비스를 지속 개발하고 확충하겠다고 말했다.

 

*붙임: 창원대학교 인재개발원의 ‘2022학년도 총학생회 간담회사진.


내용 문의 : 인재개발원

055)213-2625

첨부파일
  • 담당부서 : 기획평가과
  • 전화 : 055-213-2602
  • 업데이트 : 2020/03/06

게재된 내용 및 운영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으면 자료관리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