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핫이슈

HOME 대학홍보 핫이슈
핫이슈게시글 상세보기
체육학과 재학생 이유석, 프로골프대회에서 첫 우승
게시자 황상원 등록일 2022. 5. 23
인물

 

창원대학교 체육학과 재학생 이유석, 프로골프대회 첫 우승

창원대 체육학과 이유석 학생 시상식 사진  

창원대학교(총장 이호영) 체육학과는 이유석 학생(3학년·사진)이 지난 18일부터 전북 군산CC에서 열린 ‘2022 KPGA 스릭슨 투어 7회 대회’에서 다섯 번의 연장전 접전 끝에 우승토로피를 들어 올렸다고 23일 밝혔다.

 

이유석 학생은 이번 대회 마지막 날 경기에서 최종 6언더파 134타로 아마추어 선수인 최영준과 동타를 기록해 연장 승부 경기를 펼쳤다. 첫 연장 경기에서 두 선수 모두 보기를 범하여 두 번째 연장으로 이어졌고, 두 번째 연장부터 네 번째 연장까지 동타를 기록한 데 이어 다섯 번째 연장 경기에서 이유석은 파를 기록해 보기를 기록한 최준영을 제치고 프로 데뷔 첫 우승을 차지했다.

 

이유석 학생은 국가대표 상비군 생활을 하면서 훈련에 매진했고, 올해부터 프로대회에 참가해 첫 우승을 차지했다. 특히 창원대 체육학과 재학생 신분으로 학업을 병행하며 훈련에 매진해 이같이 좋은 성적을 거뒀다.

 

이유석 학생은 “총장님과 대학본부, 체육학과 교수님, 미래융합연구소 관계자분들 등 구성원 러분의 후원과 지지로 좋은 성적을 낼 수 있었다. 모든 분께 깊이 감사드린다. 이번 대회 우승을 계기로 앞으로 정상을 유지하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붙임: 창원대 체육학과 이유석 학생 시상식 사진.

 

내용 문의 : 자연과학대학 체육학과

055)213-3520

첨부파일
  • 담당부서 : 기획평가과
  • 전화 : 055-213-2602
  • 업데이트 : 2020/03/06

게재된 내용 및 운영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으면 자료관리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