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핫이슈

HOME 대학홍보 핫이슈
핫이슈게시글 상세보기
전기공학전공, SK쉴더스와 인재 육성·채용 산학협약
게시자 황상원 등록일 2022. 12. 5
일반


창원대학교 전기공학전공, SK쉴더스와 인재 육성·채용 산학협약


창원대학교(총장 이호영전기전자제어공학부 전기공학전공은 라이프 케어 플랫폼 기업 SK쉴더스와 우수 보안 인재 육성 및 채용을 위한 산학협력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SK쉴더스는 창원대 전기공학전공 학생을 대상으로 재학생 현장실습인턴십 기회를 제공한다또한 인력양성을 위한 인적 및 물적시설 지원에 대한 상호협력을 약속했다.


산학협력 발전에 기여하는 공동 사업 등에도 적극 협력키로 했다. 창원대와 SK쉴더스는 산업현장에서의 변화를 학교 교육현장에 반영인재 육성을 통해 대학과 기업의 상생 발전에 기여할 계획이며국내 대표 보안 사업자의 전문 인프라와 인력노하우를 중심으로 현장에 바로 투입될 수 있는 인재를 양성해 나간다는 목표다.


창원대 전기공학전공과 SK쉴더스는 "이번 산학협력을 통해 창원대 학생들이 실무 능력을 갖춘 보안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며 "보안 기술이 국가 전략사업으로 주목받는 가운데 산학은 인재 양성 활동을 지속해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고, ESG 활동을 더욱더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창원대 전기공학전공이 SK쉴더스와 인재 육성 및 채용 등에 관한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내용 문의 : 전기공학전공

055)213-3630

첨부파일
  • 담당부서 : 기획평가과
  • 전화 : 055-213-2602
  • 업데이트 : 2020/03/06

게재된 내용 및 운영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으면 자료관리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