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ACA자격증과정

HOME 미디어교육 ACA자격증과정
Adobe사가 공인하는 국제인증 자격시험 입니다. 이미지

ACA의 자격증의 특장점

Adobe Certified Associate(ACA)는 ADOBE사가 공인하는 국제인증 자격시험 입니다.

Adobe 社 의 제품인 (Photoshop, Premiere, Illustrator, InDesign, Flash, Dreamweaver )의 활용능력을 정확하고, 신뢰성 있게 측정합니다.

ACA는 수시시험으로서 원하는 일자, 장소에서 편리하게 응시할 수 있습니다.

100% 컴퓨터 상에서 진행되는 CBT (Computer Based Test) 방식으로 평가가 이루어져 평가방식이 정확 할 뿐만 아니라 시험 종료 즉시 시험결과를 알 수 있습니다.

ACA는 ADOBE 소프트웨어 제품별로 독립적입니다.

합격자는 세계 공통의 인증서를 발급 받습니다.

ACA는 전문가, 차별성, 편의성의 3가지의 특징이 있습니다.

Adobe Certified Associate (ACA) 는

전문가, 차별성, 편의성의 3가지의 특징이 있습니다.

ACA 자격증은 서로 다른 형태의 미디어를 사용하여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을 계획, 디자인, 구축 및 유지 관리하기 위하여 필요한 준전문가 수준의 기술을 인증하는 자격증 입니다.
합격자는 세계 공통의 인증서가 발급되며 DIGITAL COMMUNICATION 분야에서 수천 전문가의 추천서와 동등한 가치를 지니고 있습니다.
고등학교나 대학을 졸업해 처음 사회생활에 들어서는 예비 사회인들은 ACA자격증을 통하여 DIGITAL COMMUNICATION 분야에서 전문가적 능력을 입증할 수 있습니다.
지금 ACA자격증을 취득함으로써 당신의 능력과 가치를 증명하실 수 있습니다.

ACA는 사용자를 입장에서 생각하는 자격증 입니다.

Adobe Certified Associate (ACA) 는

사용자를 입장에서 생각하는 자격증 입니다.

디지털 커뮤니케이션에서 필수적인 ADOBE 소프트웨어 제품의 사용 능력을 널리 알릴 수 있습니다.
인터넷이나 블로그의 급속한 보급으로 디지털 미래에 대한 기술을 더 많은 사람들에게 요구 되어지고 있습니다.
ADOBE CERTIFIED ASSOCIATE는 학생, 디자이너, 제작자를 비롯해 모든 ADOBE 제품 사용자를 대상으로 하는 인증시험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