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공지사항

HOME 봉림골새소식 공지사항
공지사항게시글 상세보기
학내 전화 사용 일시 중단 안내 (수정)
게시자 이정현 등록일 2022. 6. 27 09:55

담당자

시설과

이상진

213-2152




학내 전화 사용 일시 중단 안내


1. 작업내용: 학내 IP교환기 및 IP전화기 고정 IP 대역을 사설 IP 대역으로 변경 작업
 ※ 교환기 프로그램 작업 시 시스템을 OFF하므로 전화 사용이 불가 함


2. 중단일시: `22.7.1.(금) 20:00~7.2.(토) 18:00


3. 대상범위: 학내 IP 교환기의 전화번호를 사용하는 일반전화기, IP전화기 등(213-2xxx,3xxx,4xxx,5xxx)
 ※ 학생생활관 5.6동, 7동의 전용회선 중단으로 본부와 연결 중단
 ※ 대표번호(213-2114)는 당직폰으로 CAPS(213-4600) 전화는 CAPS 폰으로 착신하여 사용 함.


4. 문의: 시설과 담당(T 055-213-2152)  
 ※ 대학본부 이외의 IP전화기는 설치장소 확인과 문 개폐 문제로 고장 신고 접수 후 변경 예정
 ※ 작업 후 일부 IP전화기 NOTEL/AVAYA(모델명:1110,1120,1140) 전화기 사용이 불가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