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시각 디자인

HOME 졸업전시 2021 M.M.M 시각 디자인
  • 김학준

    서울, 빛과 그림자 Seoul, light and darkness

    서울을 주제로한 그래픽 아트 포스터
    유구한 역사와 살아 숨 쉬는 문화 유적들을 간직한 도시 ‘서울’의 찬란함과 그림자를 보여주는 그래픽 포스터.인쇄물이 아닌 모니터를 활용한 디지털 전시를 통해 무빙 포스터로 제작하였다.


    소개이미지

    창세기 시놉시스 Genesis - The beginning of the exodus

    구약 성경 창세기 시놉시스 애니메이션
    구약 성경 창세기의 주요 장면을 풀어낸 시놉시스 애니메이션. 세상의 창조와 모세의 탄생, 출애굽 시대의시작까지 성경 속 다양한 장면을 시놉시스 구성으로 풀어냈다.


    소개이미지

    르와지르 ‘한가로운 때’ Roisr ‘The leisurely time’

    캡슐커피 패키지 디자인
    캡슐커피 브랜드 ‘르와지르’는 프랑스어로 ‘한가로운 때, 자기만의 시간’등의 의미를 담고 있다. 코로나19로인해 휴식을 넘어 다양한 기능으로 확대된 주거 공간에서 한가로운 때, 자기만의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하자는의미로 브랜딩 되었다.바쁜 도심 속에서 각자의 여유를 찾는 사람들의 이미지를 일러스트로 표현했으며, 단순한 포장에서 벗어나 이커피를 접하는 사람들에게 신선한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도록 팝업 효과를 접목해 디자인 하였다.


    소개이미지

  • 오정후

    '피코크' 시리얼 패키지 / 'PEACOCK' Cereal Package

    'PEACOCK' 시리얼 패키지
    다양한 시리얼 종류 중 현재 소비자들의 건강에 대한 관심의 증가로 당과 열량이 낮은그래놀라와 뮤즐리가 인기를 끌고 있다.국내 여러 시리얼 브랜드 중 재료의 고급화에 중점을 둔 피코크가 소비자들의 기호와적합하다고 생각하여 피코크 시리얼의 로고와 패키지를 리뉴얼하여 제작하였다.패키지 디자인에는 일상 속 피코크 시리얼들의 장점이 부각되는 상황들을 일러스트로연출하였다.시리얼의 장점인 휴대성, 간편성, 가볍지만 알맞게 맞추어진 영양성분들을 보여주기 위해식사시간 조차 아껴 써야하는 바쁜 현대인의 모습을 담아내고자 하였으며, 여유를 즐기는 여행속에서 복잡한 조리없이 먹을 수 있는 피코크 시리얼의 휴대성, 간편성을 보여주었다.또한 야근이 잦은 회사원들에게 가벼운 시리얼로 허기는 채우지만 가볍게 즐길 수 있는모습을 표현하였다.이러한 일러스트를 통해 소비자들의 공감을 얻고,소비자들에게 더욱 친근한 브랜드 이미지를 심어줄 수 있다.


    소개이미지

    'THAMON" advertsing poster

    'THAMON'은 나뭇잎 특유의 질감, 가벼움, 물이 잘 스며들지 않는 성질을 살린친환경 잎섬유 브랜드이다.자연친화적 소재를 사용하는 브랜드를 강조하기 위해 나뭇잎의 질감을 사실적으로 표현하여생동감과 실제감을 느낄 수 있도록 하였다.'nature in yourlife'라는 슬로건은 인공적인 섬유소재가 아닌 자연적인 소재를 사용한 제품을통하여 자연과 공생하는삶을 실현시키고자 하는 가치를 담고 있다.


    소개이미지

    'HOUSE OF VANS' promotion motiongraphic

    'HOUSE OF VANS' 홍보영상
    'HOUSE OF VANS' 는 반스가 창조한 상상력이 펼쳐지는 복합 문화 공간을 뜻하며 뉴욕(Newyork) 브루클린(Brooklyn)과 런던 워털루(London Waterloo) 뿐 아니라, 전 세계팝업으로 열리는 크리에이티브한 축제이다.'HOUSE OF VANS' 에 참여한 영상 속 캐릭터 또한 반복되는 일상에서 벗어나 스케이트보드, 춤,그래피티, 밴드 활동을 하며 새로운 자극을 받는다.개성을 표출하기 어려운 현대인들에게 'HOUSE OF VANS ' 라는 새로운 경험을 선물하고자 홍보영상을제작하게 되었다.'HOUSE OF VANS' 활동들의 역동성을 강조하고자 3D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카메라 무빙과 캐릭터의움직임으로 생동감을 표현하였고, 축제의 활기를 채도높은 색들과 빠른 장면전환으로 나타내었다.또한 영상이 진행될수록 캐릭터가 원하는 개성있는 의상을 입어 반스(Vans)의 반항아적인 느낌을 담아내고자하였고,빠른 리듬의 음악으로 'HOUSE OF VANS'의 특징들을 조화롭게 느낄 수 있도록 하였다.


    소개이미지

  • 김민식

    누리호 우주 발사체 기념 포스터 KSLV-II NURI

    누리호 발사 기념 포스터
    2021년 10월 21일에 발사되는 누리호는 과거 한국 최초 우주발사체인 나로호에 이은두 번째 발사체로 대한민국 독자 기술로 개발하고 제작되었으며, 이를 기념하기 위한포스터를 디자인하였다.


    소개이미지

    빈센트 반 고흐 전시홍보 Exhibition of Vincent Willem vanGogh

    창원 국립 현대 박물관 빈센트 반 고흐 전
    창원 국립 현대 미술관이 건립되었을 때를 가정하여 빈센트 윌리엄 반 고흐 작품 특별전시회를 위한 홍보 영상을 제작하였다. 빈센트 반 고흐의 정적인 명화들이 살아있는듯한 이미지로 느껴지도록 풀루이드 루핑 모션을 이용하여 표현하였고, 입체적인 공간을 표현하였으며 롱테이크 형식으로 제작하여 반 고흐의 그림이 동적인 느낌이 들수 있도록 하였다.


    소개이미지

    플랜테라 Planterra

    방 안의 작은 자연 테라리움 패키지
    플랜테라는 식물의 Plant와 땅을 의미하는 Terra를 결합한 이름으로 코로나 바이러스가 유행하며 야외활동이 제한되고 일상을 잃어버린 팬데믹 시대에 지친 마음을 치유할 수 있는 '테라리움' 패키지이다. 반려동물을 키우기에는 부담스럽고 공간이 협소한사람들이 반려 식물을 실내에서 간단하게 키울 수 있도록 다양한 종류의 케이스와 마사토, 자갈과 같은 흙들, 자신의 취향대로 장식할 수 있는 작은 피규어들로 구성되어있다.


    소개이미지

  • 천태림

    백제 금동대향로 무빙 포스터

    국립부여박물관 백제 금동대향로 무빙 포스터
    백제인들의 혼이 담긴 예술품 중 가장 대표적인 '백제금동대향로'백제인의 혼을 그대로 전달하고자 Cinema4D를 활용하여 극사실적 기법으로 표현하여 진품에서 느낄 수 있는 감성을 보여주고자 하였다.


    소개이미지

    저스티스 윙 Justice wing

    사이버펑크를 배경으로 한 PC게임 패키지
    사이버펑크를 배경으로 무차별적인 클론의 불법 복제를 막기 위해 비밀 임무를 펼쳐나아가는 'Justice Wing'의 이야기를 디자인했다.사용자가 패키지를 개봉할 때, 비밀 요원의 수행 가방을 여는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의도했으며, 패키지 내부는 게임의 캐릭터가 사용하는 무기모형과 게임 설치 CD, 캐릭터 이미지 카드와 클론의 DNA가 들어간 유리병으로 구성하였다. 추가 구성으로 피규어 박스와 피규어를 디자인했다.


    소개이미지

    IMAGINATION

    LEGO 홍보영상
    레고의 무한한 상상력을 통해 아이들의 꿈이 현실로 다가갈 수 있도록 레고가 가진 가치관을영상으로 전달하고자 하였다.실제 우주 탐사 장면을 현실적으로 표현하고 레고로 뒤바뀌는 반전으로 상상력을 표현했다.


    소개이미지

  • 홍석민

    너드커넥션 콘서트 Nerd Connection concert

    라이브 업! 단독 콘서트 홍보 포스터
    너드커넥션의 단독 콘서트를 홍보하기 위한 포스터이다. 구리문화재단이 새롭게 시작하는 공연 시리즈인 〈LiveUp!〉의 두번 째 무대. 어지러운 세상, 따뜻한 음악을 추구하는 〈NERD CONNECTION〉 의 음악적색을 시각화하여 디자인했다.

    Detail_01
    티켓과 앨범&CD

    Detail_02
    버스정류장 LED 스크린


    소개이미지

    뮤즈 마요르카 라이브 2022 MUSE MALLORCA LIVE 2022

    락밴드 뮤즈 라이브 콘서트 홍보 영상

    세계적인 락밴드 뮤즈의 스페인 마요르카섬에서 열리는 콘서트를 홍보하기 위해 제작한 영상이다. 뮤즈의대표곡들을 추상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기하도형과 강렬한 색을 사용한 모션그래픽을 만들었다. 각각의 곡마다 다른씬을 구성하여 씬마다 다른 그래픽과 씬을 자연스럽게 이어주는 트랜지션에서 재미를 느낄 수 있다.

    # 01_Cut 1
    MUSE - starlight

    # 01_Cut 2
    MUSE - Resistance

    # 01_Cut 3
    MUSE - Knights Of Cydonia

    # 01_Cut 4
    MUSE - Time Is Running Out

    # 01_Cut 5
    MUSE - Mk Ultra

    # 01_OUtro
    MUSE logo


    소개이미지

    진해브루어리 Jinhae Brewery

    진해브루어리 맥주 패키지
    진해 최초의 브루어리 펍 ’진해브루어리‘ 패키지는 진해를 직접 여행하며 맥주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제작한패키지이다. 진해브루어리 패키지는 수제맥주 6개를 담을 수 있는 캐리어, 맥주잔과 컵받침 패키지, 안주패키지가 있다. 수제맥주는 진해 랜드마크 지명을 사용해 ’진해루 라거‘, ‘여좌천 포터‘, ‘경화역 에일‘로네이밍 되었다. 각각의 맥주는 랜드마크의 특색을 맛으로 표현해 진해브루어리만의 독특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소개이미지

  • 김승리

    2022 경상남도 관광지 캘린더 / 2022 Calendar

    달이움직이는 경상남도, 나만의 색을 찾다
    경상남도의 여러 관광지를 직접 방문하여 촬영하고 캘린더로 제작하였다.실제 장소가 가지는 색감을 그대로 이용하기보다는 디자이너의 감성과 감각을 활용하여 풍부한 색감으로 변화시켜,캘린더 내에서 계절의 변화와 느낌을 보여줄 수 있도록 하였다.


    소개이미지

    마녀의 술, 압생트 / witch's drink ; Absinthe

    허브 증류주 압생트 광고영상
    먹기에는 거북해보이는 초록빛 컬러와 환각증세를 일으킨다는 오해로 인해 압생트는 대중에게 오랫동안 ‘악마의술’이라는 이름으로 불려왔다.이러한 압생트의 특징을 표현하고자 ‘마녀의 술’을 컨셉으로 설정하고, 야심한 밤, 직접 재료를 재취해 술을만드는 마녀를 영상화하였다.

    intro
    야심한 밤, 숲에서 바스락거리는 소리가 들린다.

    collecting materials 1
    재료를 재취하는 수상한 손

    collecting materials 2
    재료를 재취하는 수상한 손

    suspidous person
    깊은 숲에서 두리번거리는 사람

    witch's pot
    무엇인가를 만드는 마녀

    the witch's drink ; Absinthe
    마녀의 술, 압생트


    소개이미지

    낙화원 - Nakhwawon - primeum honey package

    집에서 만나는 프리미엄 꿀 패키지 - 낙화원
    국내산 벌꿀 100%로 제작된 프리미엄 꿀 브랜드인 낙화원은 즐길 락(樂) 꽃 화(花) 동산 원(園) 이라는한자를 조합한 단어로, 즐거운 꽃동산, 꽃을 즐기는 곳 등의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동양적인 느낌과 서양적인느낌을 함께 주고자 작접 그린 도안으로 패키지가 제작되었으며, 전면에 창을 내어 직접 꿀을 볼 수 있도록되어있다. 박스의 경우 2중으로 튼튼하게 제작되어 꿀의 무게를 견딜 수 있으면서도, 독특한 열림구조를지닌다.동봉되는 입체카드를 활용하여 선물에 마음을 함께 전할 수 있다.


    소개이미지

  • 신수연

    라일락 Lilac

    아이유의 5번째 앨범,
    라일락은 다사다난했던 20대에게 화려한 안녕을 고하는내용의 곡으로 라일락이 흩날리는 피날레를 연상시킨다.반짝였던 20대를 뒤로하고 맞이한 30대는 한층 성숙해짐을 넘어 어딘가 초탈한듯한 분위기가 느껴진다.
    그 특유의 분위기를 곡의 제목이자 메인 아이콘인 라일락과 아이유의 노래의 여정을 나타낼 수 있는 마이크를합쳐 조화롭게 표현하였다.


    소개이미지

    포네이처 4Nature

    향기를 담은 세탁용품 패키지
    포네이처는 자연의 꽃 4가지, 라벤더, 미모사, 로즈, 비앙카를 각 향기의 고유한 색채로 표현한 세탁용품패키지이다.
    포네이처란 이름은 네 가지 자연의 향기를 담았다는 뜻과 자연을 위한다는 뜻을 담고 있다.
    친환경적인 종이를 소재로 사용하여 환경을 개선할 수 있도록 하였다.
    세제를 연상시키는 물방울과 거품을 기본 요소로 사용하고 각 향기의 고유한 색을 나타내는 그라데이션의 색상을디자인의 핵심 컨셉으로 한다.


    소개이미지

    버즈와 일상 Buds with life

    삼성 갤럭시버즈 프로 홍보영상

    삶의 곳곳의 다양한 곳에서 무료한 일상 가운데 갤럭시 버즈를 통해 새로운 세계를 만난다는 컨셉으로 영상을제작하였다.
    어둡고 조용한 지하철에서 주인공이 갤럭시 버즈를 통해 버즈의 요정을 만나게 된다.
    차창 밖의 도시로 이끄는 요정을 따라 주인공은 도심 속을 달리고 탁트인 언덕에 올라 요정과 함께 멋진 도시의풍경을 바라본다.
    버즈를 사용하기 전과 후의 빛과 공간감의 차이를 통해 일상 속에서 갤럭시 버즈로 즐길 수 있는 힐링을생생하게 표현하였다.

    # 01_지루한 일상
    지하철 안, 다양한 사람들과 섞여 있는 주인공

    # 02_버즈와의 만남
    주인공의 이어폰에서 버즈들이 등장

    # 03_버즈와의 인사
    주인공 시점에서 본 버즈들의 모습

    # 04_빛나는 도시
    차창 밖으로 보이는 푸른 도시의 모습

    # 05_도시 속 버즈들
    도심 속 하늘을 누비는 버즈들의 모습

    # 06_도시 속 주인공
    버즈들과 함께 달려가는 주인공의 모습


    소개이미지

  • 엄태미

    병식이의 경남여행

    경남 관광을 위한 캐릭터 일러스트레이션 디자인
    병아리 캐릭터 '병식이'가 경남여행을 떠나는 컨셉으로, 관광지역의 랜드마크를 일러스트화하였다. 병식이 캐릭터를 아이덴티티화시켜 굿즈상품과 카드형 지역화폐에 적용하며, 캐릭터를 확장시킬 수 있는 디자인으로 표현하였다.


    소개이미지

    푸르룻

    나만의 반려식물 키우기 SET
    푸르룻은 코로나 바이러스의 유행으로 실내 활동이 늘어난 MZ세대를 겨냥하여 디자인한 '반려식물 키우기 세트' 패키지이다. 새로운 취미생활의 의미를 넘어 나만의 '식물 친구'를 만들 수 있다는 컨셉으로 시작하였다. 푸르룻의 네이밍은 식물의 특성인 '푸르다'+'키우는 재미를 뜻하는 웃음소리 의성어'를 접목하였다. 단순하면서도 시선을 끄는 것을 좋아하는 MZ세대를 겨냥하여 디자인 컨셉은 심플하면서도 컬러와 일러스트로 시각적 포인트를 주었다.


    소개이미지

    여행에 미치다

    시네마틱 경남 힐링 여행 홍보영상
    '여행에 미치다'는 일상에 지친 우리가 행복을 찾기 위해 여행을 떠나, 소소한 순간 속에서 소중함을 느끼는 모습을 보여준다. 여행자의 모습을 통해 경남 고성과 함안의 여행지를 소개하고 여행을 장려한다. 일반적인 여행영상과 차별화를 두기 위해, 일러스트를 촬영 영상에 접목하는 로토스코핑 기법을 사용하여 영상에 재미를 더했다. 


    소개이미지

  • 이예지

    대체육 인포메이션디자인 Alternative meat informationdesign,
    K-water와 함께하는 물관리일원화 k-water poster

    채식주의자를 위한 대체육 인포메이션디자인
    미국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식물성 고기를 만드는 식품 회사인 '비욘드미트'를 중심으로 채식주의자를위한 대체육 인포메이션디자인을 하였다.

    한국수자원공사가 주관하는 k-water
    물이 돼지 저금통에 모이는 디자인을 통해 국민들에게 물관리 일원화의 중요성을 알릴 수 있는 인쇄광고를디자인하였다.


    소개이미지

    Dior Lipglow

    디올 립글로우 광고 영상디자인
    디올 어딕트 립글로우의 촉촉함을 컨셉으로 생기가 있는 영상 이미지를 활용하여 디올 립글로우 브랜드 이미지를만들고자 하였다. 촉촉함과 친환경적인 요소를 나타낼 수 있는 꽃과 물방울을 활용하여 3D 영상을 제작하였다.

    #01_Prologue
    떨어지는 물방울

    #02_
    꽃잎에서 떨어지는 물방울

    #03_
    다양한 색상의 립글로우

    #04_
    립글로우 제품씬

    #05_
    립글로우 제품씬

    #06_
    립글로우 제품씬


    소개이미지

    오비르 ouvrir

    배달을 위한 베이커리 및 음료 패키지 디자인
    그동안 배달과 무관했던 베이커리 업계가 바뀌고 있다. 배달 애플리케이션(앱)에서 빵을 주문해 먹는 일이요즘은 낯설지 않다. 베이커리 업계 전반으로 퍼져가는 배달 상황에 맞게 배달에 최적화된 베이커리 및 음료브랜드 패키지 디자인을 하였다. 오비르는 불어로 ‘열다’의 의미를 가진다. 배달 앱으로 주문을 하고 배달이와서 문이 열리면 오비르의 제품이 기다리고 있다는 의미와 오비르의 제품으로 고객의 마음을 열겠다는 이중의미이다. 또한 불어인 l’appetit와 함께 쓰여 ‘식욕을 돋우다’라는 의미를 가진다.


    소개이미지

  • 조하연

    시각장애인을 배려한 CU편의점 정보디자인, 자연을 담은 금水강산

    일상 속에서 당연하게 마주치는 편의점은 시각장애인에게는 복잡하고 불친절한 장소이다.
    이러한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하여 시각장애인을 배려한 CU 편의점 안내 정보를 표현하였다.
    입구에서부터 점자로 동선을 표시하여 보다 편리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디자인을 제안한다.

    한국수자원공사가 주관하는 k-water
    ‘건강하고 깨끗한 수돗물’이라는 주제로 k-water 홍보 포스터를 제작하였다. 국민들이 안심하고 마실 수있는 물을 담고자 하는 한국수자원공사의 노력을 물 한 컵에 담겨있는 금수강산을 통하여 표현하고자 하였다.


    소개이미지

    나를 지켜요! Protect myself!

    어린이 교통안전 교육용 홍보영상
    한국도로교통공사에서 주관하는 어린이들의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교육용 홍보영상을 제작하였다. 단순하면서도귀여운 캐릭터를 등장시키고 교통사고 상황을 극적으로 부각시킴으로서 어린이들에게 재미를 주면서도 사고의위험성을 확실하게 알리고자 하였다.

    # 01_우선 멈춰야 해!
    여자친구를 보러 신호가 바뀌자마자 달려가다 사고를 당하는 주인공
    # 02_비오는 날엔 어두운 옷은 안돼!
    비오는 날, 어두운 옷을 입고 횡단보도를 건너려는 주인공
    # 03_ 트럭 뒤는 조심해야 해!
    축구공을 주우러 트럭 뒤로 가다 후진하는 차와 부딪히는 주인공
    # 04_ 횡단보도에서 휴대폰은 안돼!
    휴대폰에 빠져 앞을 보지 않고 신호등 없는 횡단보도를 건너려는 주인공
    # 05_ 안전 수칙을 지켜요!
    앞의 예시상황들로 교통사고의 위험성을 알려주는 선생님
    # 06_outro
    영상의 슬로건과 한국도로공사의 로고로 마무리


    소개이미지

    감이당(甘利黨) Gamidang

    창원 단감 선물 패키지 디자인
    창원 단감은 우리나라에서 100년의 재배역사를 가지고 있으면서 국내에서 가장 당도가 높다는 장점이 있지만장점에 비해 창원 시민들의 창원 단감에 대한 인식이 낮은 편이다. 감이당은 불확실한 창원 단감의 아이덴티티가되기 위하여 만들어진 식품 브랜드이다. 창원 단감을 캐릭터화하고 단감이 익어가는 과정을 패턴화 시킴으로서기존의 중장년층을 대상으로 한 특산품 브랜드에서 벗어나 모든 세대가 창원 단감을 친근하게 받아들일 수 있도록하였다.


    소개이미지

  • 응웬 티 빈

    키위 구두약 Kiwi shoe cream, Ecoffe identity

    키위 구두약 광고 디자인
    “빛나는 출근길 - 키위 구두약”의 헤드라인 컨셉의 광고 포스터이다. 1906년 스코틀랜드 출신 호주 이민자 윌리엄 램지(William Ramsay)가 아내의 모국인 뉴질랜드의 국가상징, 날개 없는 새 “키위”에서 착안해 구두약 브랜드로 개발하였다,

    에코피 가구 아이텐티티
    에코피 가구는 환경 보호를 위한 친환경 제품으로 커피 찌꺼기로 만든 재사용 가능한가구 브랜드이다. 친환경성을 높이고 사람 인체의 무해한 재료로 만든 에코피 가구의차별성을 강조하였다.


    소개이미지

    당신의 추억 Your moment

    참좋은 여행의 베트남 여행지 홍보영상
    참 좋은 여행사의 베트남 여행을 위한 일러스트레이션 컨셉의 홍보 영상이다. 따뜻한기후와 아름다운 풍경으로 인기 있는 여행지로 현지 촬영 영상이 아닌 일려스트레이션의 표현기법으로 독특한 영상을 제작하였다. 베트남의 3개 지역을 구분하여 각 지역별로 유명한 관광지 - 북부에 룽구 깃발, 성요셉 성당, 못꼿 사원 - 중부에 호이안 옛거리, 미선 유적 - 남주에 가이랑 수상시장을 소개하고 있다.


    소개이미지

    비엠 ViEM

    베트남 기념품 패키지 디자인
    본 패키지는 베트남 소속민족의 용 문양을 컨셉으로 만든 기념품 브랜드의 패키지이다. 브랜드 네이밍 ‘ViEM’은 Viet Nam ethnic minority, 즉 베트남 소수 민족을뜻하며줄여 쓰이는 ‘비엠’은 베트남어로 ‘당신을 위한’ 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


    소개이미지

  • 최준수

    네이버 제페토,삼성 갤럭시 버즈 라이브

    네이버는 현재 메타버스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는 플랫폼인 ‘제페토’를 홍보하고 있다. 가상 현실 공간을 활용한 무궁무진한 가능성은 수많은 기업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미래의 이상을 꿈꾸는 나를 닮은 아바타로 제페토에 대한 접근성을 표현하여 가상의 공간에 대한 다양한 경험을 나타내고자 하였다.

    ‘삼성 갤럭시 버즈 라이브’는 사람의 귀 구조를 고려해 디자인된 제품으로 장기간 착용해도 편안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편안함에서 연상할 수 있는 소파와 함께 푹신한 질감 표현으로 ‘갤럭시버즈 라이브’의 장점인 편안한 착용감을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소개이미지

    뉴발란스

    ‘불균형한 발에 새로운 균형을 창조한다’는 기업 모토를 지닌 뉴발란스에 맞게 ‘새로운 균형’을 주제로 모션 그래픽 영상을 제작했다. 뉴발란스의 상징적인 컬러인 그레이 톤과 함께 점과 선으로 이루어진 기하학적 구조가 새로운 균형에 대해 한 번 더 생각하게 만든다.


    소개이미지

    치즈플래터 패키지

    코로나19의 여파로 외부 활동이 자제 되어 집에서 음주를 즐기는‘홈술족’ 이 증가하는 추세이다. 이러한홈술족이 선호하는 주류인 와인과 함께 치즈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으므로 홈술의 특징인 ‘편안함’에 초점을 둔 치즈 플래터를 디자인하고자 했다. 차분한 톤의 색감과 집의 따뜻한 분위기를 나타내는 일러스트를 통해 시각적으로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하였다.


    소개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