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2학기 스마트장학금 관련 신청서, 보고서 양식입니다.
2학기 장학금은 1학기 3,4월에 지급된 방식으로 지급될 예정입니다.
(해당월 말 1회, 다음달 초 1회 지급 예정) ※ 지급 금액에 따라 다를 수도 있음
[제출 서류 안내]
1. 학기 별(2학기 1번 제출)
(1) 통장사본
(2) 재학증명서
(3)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9월 기준)
2. 매월
(1) 연구 및 교육 수행 보고서
(2) 혁신인재지원금 신청서
[서류 작성 요령]
1. 혁신인재지원금 신청서
- 본인 수강신청한 과목 전체 기재할 것
- 파일 내 파란색 글씨만 본인 내용으로 수정
- 날짜는 공란으로 제출
- 1페이지 이내로 작성
- 신청인 본인 이름 작성, 서명해서 제출(자필서명 하세요)
2. 연구 및 교육 수행 보고서
- 수행기간은 해당 월 1일~ 말일 까지로 작성할 것(ex. 2022. 9. 1. ~ 30.)
- 보고서 1,2번 합쳐서 1페이지 이상 작성할 것
- 사진 추가 가능하지만, 사진만으로 보고서 내용 채우기 안됨
- 보고서 작성 시 파란색 문구 삭제 후 작성할 것
- 신청인 본인 이름 작성, 서명해서 제출(자필서명 하세요)
- 확인자 칸은 비워서 제출할 것
자필 작성(연필, 펜) 안됩니다. / 사진 오려붙이기 안됩니다.
파일 작성 후 출력하여 자필서명 해서 제출하세요.
양식은 꼭 이 자료에 첨부된 파일 양식으로 작성하세요.
양식에 맞지 않는 서류 제출시 재작성하여 다시 방문하여야 합니다 !!
유의사항을 잘 읽어보고 서류 제출하세요.
※ 문의사항/제출처 스마트제조혁신선도대학사업단 정유나(055-213-2871)
-------------------------------------
[10월 혁신인재지원금 제출 서류 안내]
첨부파일 변경되었습니다.
현재 첨부되어 있는 파일에 작성해서 제출해주세요
1. (p.2) 혁신인재지원금 신청서
- 제목 '월' , '날짜' ❌작성하지 말고❌ 제출할 것
- 제출했던 통장사본의 은행명, 계좌번호 작성할 것
- 매월 보고서랑 같이 제출해야 함(10월 신청서, 10월 보고서)
2. (p.3) 연구 및 교육 수행 보고서
- '날짜' ❌작성하지 말고❌ 제출할 것
- 수행기간 해당 월에 맞게 작성할 것(ex. 10.1. ~ 10.31.)
3. (p.3) 개인정보 수집 동의서
- 제목 '월' , '날짜' ❌작성하지 말고❌ 제출할 것
- 중앙부 '동의함' 체크
- 신청인 이름 작성 및 서명만 할 것
10월 서류 제출은 ~ 11. 4.(금) 까지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