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내 출입통제에 따른 학생 및 교직원 출입보안카드 발급 신청 급증에 따라 신청인의 편의성 제고와 전산을 통한 신속한 처리를 위해 출입보안카드 발급 신청을 전산화하고 해당 신청매뉴얼을 붙임과 같이 안내하오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 신청대상자: 출입보안카드 발급을 희망하는 교직원 및 학생
나. 신청메뉴(세부사항 붙임 매뉴얼 참조)
- (교직원) 와글→학사정보시스템→부서행정→건물출입보안카드신청
- (학생) 와글→학사정보시스템→학내정보→건물출입보안카드신청
다. 신청 및 승인절차
신청자 | | 학과장 및 부서장 승인 | | 총무과 (캡스상황실) |
| | | | |
본인 신청 | ⇨ | 학과사무실 (교원 및 학생) | | 부서장 (직원) | ⇨ | 출입카드 발급 |
학사정보시스템 메뉴 | 학과장 승인 | 실·과장 승인 | 총무과 승인 및 캡스상황실 카드 발급 |
라. 시행일시: 2021. 10. 18.(월)~
붙임 창원대학교 건물출입카드 발급 신청 사용매뉴얼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