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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학년도 1학기 재학생 등록금 분할 납부(2차) 안내
게시자 백수연 등록일 2024. 3. 15 14:05

2024학년도 1학기 재학생 등록금 분할 납부(2차) 안내



  분할납부 고지서 출력: 2024. 3. 18.(월) 09:00부터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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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납부기간

   - 1차 납부: 2024. 2. 19.(월) 09:00 ~ 2. 22.(목) 16:00

   - 2차 납부2024. 3. 18.(월) 09:00 ~ 3. 20.(수) 16:00

   - 3차 납부: 2024. 4. 17.(수) 09:00 ~ 4. 18.(목) 16:00

 

 ○ 납부방법: 전국 농협(지역농협 포함)에서만 창구 납부 및 가상계좌 이체( 신용카드 납부 불가)


 ○ 등록금 납부 확인방법

   - 납부 후 다음날 오전 10시 이후 학교홈페이지 고지서 출력화면에서 확인

     홈페이지 공지사항  고지서 출력가기  학번, 비밀번호 입력  등록처리 결과보기

     와글 홈페이지  학사정보시스템  장학 및 등록  등록금 납입조회


  ○ 유의사항

   - 분할납부 신청자가 휴학을 원할 경우에는 잔여 등록금을 전액 납부하여야 함

   - 1차 분할납부 미납시 자동으로 분할납부 신청 취소 처리됨(1차 수납 이후 전액 납부 대상자로 전환)

   - 분할납부로 등록금 일부를 납부하더라도 정해진 분할납부 수납 기간 내에 완납하지 않은 학생은

      미등록 제적 처리될 수 있음


  ○ 등록금 문의처: 재무과 055)213-2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