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개최목적 및 필요성
-. Cutting Edge Trends in International Marketing에 대한 이해와 함께 세계적으로 전자상거래
시장은 빠르게 변화하고 있으며 기존의 유통채널들이 간소화 되면서 소비자중심의 경제체제
로 이양되어 가고 있다. 이러한 시장이 변화 속도에 맞는 마케팅 전략 및 능동적 대응전략을
소비자 중심의 관점에서 고찰한다.
2. 강연회 및 세미나 주제 및 일정별 세부계획
가. 강연회 및 세미나 주제
-.Cutting Edge Trends in International Marketing
나. 일정별 세부계획
-.2009년 5월 8일(화) 오후 17시 00분 - 오후 19시 00분( 2시간 )
-.장소: 21호관 제1세미나실
-.주제강연: Charles R. Taylor 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