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원장인사말

HOME 정보전산원소개 원장인사말
인사말

정보화를 통한 대학의 경쟁력 확보

학내, 행정정보화 사업, 교육정보화 사업, 지역정보화 사업

정보전산원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신 여러분 환영합니다.

창원대학교 정보전산원은 정보화를 통한 대학의 경쟁력 제고 및 지역의 정보화 발전을 위해 학내 행정정보화, 교육 및 연구 정보화, 지역사회 정보화 및 각종 소프트웨어 개발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습니다.

대학의 행정관리를 전산화하여 행정의 효율을 극대화시키고 대학의 모든 자원을 통합 관리 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여 자원 활용의 극대화를 달성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초고속 전산망과 선진 시스템을 확충하여 무선 LAN 서비스를 통한 모바일 캠퍼스를 구축하였으며, 현재는 스마트폰이나 스마트 패드 등 스마트 모바일 장치로도 모든 정보를 제공·공유 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대학 구성원과 지역민, 산업체 및 공공기관을 위한 다양한 정보 통신 교육 프로그램을 개발 운용하고 있으며 이러한 성과를 바탕으로 지역사회의 정보 통신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또한 각종 영상 매체 제작 시스템을 위시하여 멀티미디어 교육 매체 제작 장비 등을 구비하여 교재제작은 물론 사이버 강의가 가능하도록 환경을 구축하였습니다.

향후 저희 정보전산원은 체계적인 정보화 전략과 안정적인 시스템 운영으로 대학 및 지역사회의 정보 전산 관련 서비스에 최선의 노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또한 우리의 혈관과 혈액을 관리하는 마음으로 정보 관리에 만전을 기할 것이며 대학의 미래 역량 강화 및 지역 사회 발전을 위한 심장부 역할을 수행할 것입니다.

저희 정보전산원에 많은 격려와 관심, 그리고 지도를 함께 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창원대학교 정보전산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