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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금 분할 납부(1차) 안내
게시자 이정현 등록일 2024. 8. 16 14:40

담당자

재무과

백수연

213-2124


2024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금 분할 납부(1) 안내


□ 분할납부 고지서 출력: 2024. 8. 16.() 16:00부터 가능


분할납부 등록기간(1): 2024. 8. 19.() 09:00 ~ 8 22.() 16:00


IMG_143225.png 


납부방법: 전국 농협(지역농협 포함)에서만 창구 수납 및 가상계좌 이체(신용카드 납부 불가)


납부기간: 붙임 안내문 참조

  - 1차 납부: 2024. 8. 19.() 09:00 ~ 8. 22.() 16:00

   - 2차 납부: 2024. 9. 24.() 09:00 ~ 9. 26.() 16:00

   - 3차 납부: 2024. 10. 23.() 09:00 ~ 10. 24.() 16:00


등록금 납부 확인방법

 등록금 수납확인은 수납 후 다음날 오전 10시 이후 학교홈페이지 고지서 출력화면에서 확인 가능함

 홈페이지 공지사항 고지서 출력가기 버튼 확인 학번, 비밀번호 입력 등록처리결과보기 버튼 확인

 학교 와글 홈페이지 학사정보시스템 장학 및 등록 등록금 납입 조회


유의사항

 ○ 분할납부 신청자가 휴학을 원할 경우에는 잔여 등록금을 전액 납부하여야 함

  1차 분할납부 미납시 자동으로 분할납부 신청 취소 처리됨(1차 수납 이후 전액 납부 대상자로 전환)

  분할납부로 등록금 일부를 납부하더라도 정해진 분할납부 수납 기간 내에 완납하지 않은 학생은 미등록 제적 처리될 수 있으니 유의하여야 함


□ 등록금 문의처: 재무과 055)213-2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