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콘텐츠 바로가기
-
- 공지2023학년도 후기(2024. 8월) 조기졸업(수업연한 단축) 신청 기간 안내
- 2023학년도 후기(2024. 8월) 조기졸업(수업연한 단축) 신청 기간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희망하는 학생은 신청기간 내 서류를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 추가 신청기간 없으니 반드시 기간 내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는 각 학과 사무실 또는 055-213-2052 전화바랍니다.붙임 1. 2023학년도 후기 조기졸업(수업연한 단축) 신청 안내문 1부. 2. 2023학년도 후기 조기졸업(수업연한 단축) 신청서 1부. 끝.
- 2024.03.18
-
- 공지2024-1학기 외부(유료) 학점교류용 강좌 수강 안내(OCU,KCU,GeLC) 수정
2024-1학기 외부(유료) 학점교류용 강좌 수강 안내※ 외부(유료) 강좌는 별도의 시스템사용료가 부과되며 수강신청 후 이수를 하지 않은 경우 0점(F) 처리 됩니다.※ 수강정정 기간에 신청 또는 변경 된 내역은 정정기간 이후 각 사이트로 명단이 발송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사이트별 공지사항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OCU https://cons.ocu.ac.kr/[개강일] 2024. 2. 26.(월) 10:00[시스템사용료] 과목당 24,000원[납부기간] 2024. 2. 26.(월) ~ 3. 11.(월) [15일 간][로그인] (아이디/비밀번호) cwnu + 학번(예시: cwnu20239999)[OCU강좌 목록] * NCS직업기초: 지역선도대학 육성사업의 일환으로 운영되는 연계전공(주택도시개발학, 전력에너지공학) 필수 교과목으로 사업단에서 수강료를 지원 ** 지역혁신플랫폼(USG) 사업의 일환으로 운영되는 교과목으로 사업단에서 수강료를 지원 ※ USG 반도체 인재양성 과정 이수 시 수강이 필요하며, 사업 운영에 따라 수강 허용인원이 제한될 수 있음[문의] 055-772-4891(경상국립대학교 이러닝지원센터)
- 2024.01.31
-
- 2024학년도 1학기 학사학위취득 및 수료 유예 승인 안내
- 2024학년도 1학기 학사학위취득 및 수료 유예 승인 안내□ 2023학년도 전기(2024. 2월) 학사학위취득 유예 및 수료 유예 승인 및 기타 사항을 아래와 같이 알려드리니, 해당하는 학생들은 수강 신청 및 등록금 납부 절차를 기한 내 이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유예 승인 여부 확인 방법 - 와글 → 학사정보 → 학사학위취득(수료) 유예 신청 화면에서 승인 여부 확인 가능 ※ 2024.2.7.(수) 까지 확인 가능2. 학사학위취득 유예 및 수료유예자 수강신청 및 등록기간 ※ 수강자 등록금은 수업 연한 초과자와 동일한 수강신청 학점에 따른 차등납부제 적용4. 유의사항 - 유예승인 후 ‘휴학’불가 - 조기졸업 승인자는 학사학위취득(수료) 유예를 신청할 수 없음. - 학사학위취득 유예 허가자는 재학생과 동일한 시설 이용(도서관, 학생생활관 등) - 학사학위취득 유예 신청자 중 미수강 학생은 수강신청 변경기간 중 수강신청 불가5. 기타문의: 각 학과사무실 또는 학사지원과 (☎213-2052)
- 2024.02.02
-
- 2024-1학기 학부 수강신청(수강바구니) 및 유의사항 안내
- 2024-1학기 학부 수강신청 및 유의사항 안내□ 2024-1학기 학부 수강신청 및 유의사항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리니 학생들은 안내사항을 숙지하여 수강신청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가. 수강신청 일정 나. 유의사항 1) 연구실 안전교육 미이수 학생은 예비 수강신청(수강바구니) 이용 제한 조치 적용 2) 모바일(창원대앱) 수강신청은 예비 수강신청(수강바구니) 이용 불가 ※ 단, 예비 수강신청(수강바구니) 시 미리 선택해놓은 강좌의 수강신청은 가능(「붙임2」 참조)붙임 1. 2024-1학기 수강신청 안내자료 1부. 2. 창원대앱 수강신청 매뉴얼 1부. 끝.▶ 2024-1학기 수강신청 바로가기 ◀
- 2024.01.25
-
- 2023학년도 전기(2024. 2월) 졸업대상자 동기 계절수업 이수구분 변경 신청안내
- 2023학년도 전기(2024. 2월) 졸업대상자 '동기 계절수업' 이수구분 변경 안내□ 2023학년도 전기(2024.2월) 졸업 예정자 동기 계절수업 이수구분 변경 기간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이수구분 변경이 필요한 학생은 반드시 기한을 준수하여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졸업 본사정 세부업무 추진 일정표 》□ 졸업사정 심사 기준[창원대학교 학사운영규정 제14장 제93조(졸업요건), 제94조(졸업자격 인정)] 1. 교양 및 전공필수 ㆍ 전공선택 등의 이수과목 ㆍ 학점 충족 여부 2. 최소전공 이수학점의 충족 여부 3. 복수전공 , 부전공 , 연계전공 , 교직 및 심화전공의 이수과목 ㆍ 학점의 충족 여부 4. 수료학점 충족 여부 5. 취득학점의 평점평균 충족 여부 6. 재학연한의 초과 여부 7. 졸업논문 등의 합격 여부 8. 졸업자격인증 이수 여부.
- 2024.01.22
-
- 2024학년도 1학기 다전공 및 마이크로디그리 선발 결과 열람 안내
- 2024학년도 1학기 다전공 및 마이크로디그리 선발 결과 열람 방법을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선발 결과 확인: 2024. 1. 19.(금) 16:30 부터 열람 가능○ 확인 방법(붙임참고): 학사정보시스템 ⇨ 학생성과관리/취업현황 ⇨ 학생성과관리시스템(새창) ⇨ 졸업정보⇨ 다전공 『○○학과(복수전공) / ○○학과(부전공)』 표기 확인○ 다전공 선발 결과 관련 기타 문의는 각 학과사무실 또는 학사지원과(☎ 055-213-2052) 연락 바랍니다.붙임 다전공 승인 확인 방법 1부. 끝.
- 2024.01.19
더보기
-
- 공지2024년 1학기 국가장학금 신청자 가구원 동의 안내
- 2024년 1학기 국가장학금 1, 2차 신청자 중 가구원 정보제공 미동의 학생들은 가구원 동의를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구원 정보제공 동의 안내 ㅇ 기한: 2024. 3. 21.(목) 18:00까지(온·오프라인 동일) ㅇ 가구원 정보제공 동의 절차 미완료 시 학자금 지원구간 산정 불가 → 국가장학금 지원 불가 ㅇ 동의대상 가구원 범위 - 미혼: 학생의 부·모 모두 - 기혼: 학생의 배우자 ※ 학생 본인이 기초·차상위계층 자격 확인될 경우, 가구원 정보제공동의 생략 가능 ※ 가구원 부양관계 단절 등 동의 불가 시, 제외 심사를 통해 동의대상 가구원 제외 가능 ㅇ 방법(상세 절차는 붙임2 참고) - (온라인) 홈페이지1」 또는 모바일 앱2」 접속 → 가구원(부․모 또는 배우자)의 전자서명 동의 1」홈페이지 주소: http://www.kosaf.go.kr 2」모바일 앱 주소: https://mo.kosaf.go.kr/apps - (오프라인) 입원․고령․농어촌거주․장애 등 온라인 동의 불가 시, 상담센터 문의(1599-2000) 하여 오프라인 동의 진행 ※ 온라인 동의시 사용 가능 전자서명수단(전자서명수단 확대)붙임 1. 가구원 동의 독려 안내사항 1부. 2. 가구원 정보제공동의 절차 안내 1부. 끝.
- 2024.03.12
-
- 공지2024학년도 1학기 중소기업 취업연계(희망사다리Ⅰ유형) 장학생 모집 안내
- 『2024년 1학기 중소기업 취업연계 장학사업(희망사다리I유형)』참여에 따라 장학생을 모집 하오니, 학생들은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1. 장 학 명: 취업지원형, 창업지원형2. 지원개요 ※세부내용 붙임참조 가. 대상: 대한민국 국적자로 3학년 이상의 재학생이며, 직전학기 성적이 1.6 이상인 중소·중견기업 취업(희망) 또는 창업(희망) 대학생 나. 지원내용: 학기당 등록금 전액 및 취∙창업지원금 200만원3. 신청기간: 2024. 3. 22.(금) 18:00까지4. 신청방법: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에서 학생 신청5. 기타사항: 한국장학재단의 업무처리기준에 따름붙임 1. 2024년 중소기업 취업연계 장학사업 시행계획 1부. 2. 2024년 중소기업 취업연계 장학사업 업무처리기준(안) 1부. 3. 신규장학생 학생 신청 매뉴얼 1부. 끝.
- 2024.03.11
-
- 공지 외부 장학금 신청서에 학교장 추천을 받아야 한다면 이렇게 하세요!!!
- 외부 장학금 신청서에 학교장 추천(직인)을 받아야 한다면 아래 서류를 구비하여 학생과(본부 1층 왼쪽)로 오세요!!! * 학생과 방문시간: 오전 11:30까지, 오후 17:30분까지1. 대상 ㅇ 기업체, 은행, 이.통장 자녀 등의 외부 장학금으로 학교(학과) 공문을 통한 추천이 아닌 학생이 직접 해당 기관에 장학금을 신청할때 학교장 추천(직인)이 필요한 경우2. 구비서류(※ 아래 서류 모두 지참하여 학생과 방문) ㅇ 장학금 추천서(학교장 직인) 내용 작성 후 출력 ㅇ 장학금 신청 구비서류 발급(재학/성적 등 재단 제출서류) * 해당자에 한함 ※ 본관 1층 증명서발급기 또는 학사지원과에서 발급 ㅇ 외부 장학금 선발(신청) 관련 안내문
- 2023.02.06
-
- 공지학부생 장학금 지급계좌 등록 및 장학금 수혜 내역 조회 메뉴 안내
- 학사정보시스템 장학금 지급계좌 등록(또는 변경) 조회 메뉴를 안내하오니 계좌정보를 등록(또는 변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장학금 지급 계좌 등록 및 장학금 수혜내역 조회 메뉴 >> ㅇ 등록(변경) 대상: 학부생 ㅇ 와글 → 학사정보 → 학사정보 → 장학및등록 → 장학본인 조회 → 계좌번호 등록 후 저장
- 2022.03.25
-
- 2024학년도 디지털 공유 지원사업(노트북 대여)-추가
- "2024학년도 디지털 공유 지원사업(노트북 대여)-추가’을 아래와 같이 시행함을 알려드리니, 관심있는 학생은 신청 바랍니다.(선착순) 가. 대상학생 (아래조건 모두 충족) ◦ 2024학년도 재학*중인 소득 0~8구간 학생 (*졸업유예, 수료자 제외)*졸업유예, 수료자 제외 ◦ 직전학기 평점평균 2.0 이상 및 직전학기 최소 6학점 이상 이수 ◦ 노트북을 보유하고 있지 않은 학생 나. 대여기간: (최소)1개 학기~ (최대) 2개 학기 (학생당 최대 4개 학기이내) 다. 대여수: 19대 라. 대여방법: 학생과방문, 메일(naida@changwon.ac.kr) 마. 신청기간: ~ 소진시까지 바. 제출서류 (①∼③모두제출) ① 노트북 대여 신청 및 서약서 ☞ 붙임1 서식 ② 학자금지원 소득구간(분위) 통지서 ☞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 발급 ③ 파손, 분실 등에 따른 변상금 지급 동의서 ☞ 붙임2 서식 사. 세부사항: 붙임 참조 (기본조건 충족되는 경우 선착순 지급)
- 2024.03.19
-
- 2024년 상반기 울산연구원 장학생 선발 안내
- (재)울산연구원에서 2024년 상반기 장학생을 선발하오니 관심있는 학생은 붙임 파일을 참고하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선발개요 ○ 선발분야 : 울산인재‧우수‧희망‧다자녀‧생활장학금ㆍ만학도(6종) ○ 지원대상 : 대학교 신입생 및 재학생(※ 휴학생 및 정규 학제 기간 초과자 신청불가) ○ 선발 예정인원 및 지급금액 : 335명, 580,000천원 ※ 진흥원 사정에 따라 일정 등은 변경될 수 있음 ※ 장학생 선발 결과는 추후 연구원 홈페이지에 게시할 예정□ 기타사항 ○ 장학금 중복지원은 가능하나 선발 될 경우 장학금 중 한 종류만 수혜가능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되지 않으며, 미비서류 발생 시 선발과정 중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모든 책임은 본인에게 있음 ○ 접수 마감일까지 미비한 서류가 있을 시 심사 대상에서 제외 ○ 장학금 수령 후 타 장학금 수혜로 중복지원이 될 경우 초과분에 대해 연구원으로 반납해야 함 ○ 장학금 지급 후 서류 상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장학생 선발이 취소되며 수령한 장학금 전액 반환하여야 함□ 문 의 처 ○ 울산연구원 인재평생교육센터 장학담당자 ☎) 052-266-7601붙임 1. 신청요건 및 선발기준 안내 2. 제출 서류 안내 1부. 끝.
- 2024.03.18
더보기
-
- [법학과, 미래융합연구소 인권법융합연구센터] 2024년 (사)한국비교공법학회 제114회 정기학술대회 개최 안내
- 안녕하세요.(사)한국비교공법학회 제114회 정기학술대회가 국립창원대 법학과, 국립창원대 미래융합연구소 인권법융합연구센터의 공동주최로 개최됩니다. 주제: 양극화에 대한 공법적 과제와 대응일시: 2024. 3. 29.(금) 13:00~18:00장소: 국립창원대학교 NH인문홀학내 구성원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 2024.03.18
-
- 2024학년도 학교 경영자배상책임보험(학생보험) 청구 안내
- 우리 대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학교경영자배상책임보험을 아래와 같이 알려드립니다. 1) 보 험 명 : 학교경영자배상책임보험 2) 보험기간 : 2024년 3월 6일(수) 00:00 ~ 2025년 3월 5일(수) 24:00(1년) 3) 보험회사 : 학교안전공제중앙회 4) 보험계약의 주요담보조건 및 보상한도 ○ 약관 - 영업배상책임보험 보통약관 - 학교경영자특별약관 - 구내외 치료비담보 추가 특별약관 - 학교경영자배상책임보험 추가사항 ○ 총 진료비 중 본인부담금(지정진료비 포함)지급 ○ 보험 혜택이 가능한 경우 가. 교내 학교 업무 중 발생한 상해 나. 학교 공식 활동 중(OT 포함) 발생한 상해 다. 학교에서 승인하고 교직원의 인솔/감독하에 이루어진 외부활동 중 일어난 상해 ※ 이란 다음과 같습니다. 1. 학교수업중(정규의 교육활동 외에 기타 학교가 행하는 특별활동을 포함) 2. 학교수업 외, 기타 통상적인 교육(수업) 활동을 위해 학교에 있는 동안 3. 특별교육행사 참가중(반드시 학교 교직원의 인솔이 있어야 함) 4. 통상적인 경로를 통하여 하는 등·하교 중(도보 등) →전동 킥보드, 전기자전거 등 제외 ○ 보상한도 - 대인: 1사고당 20억,1인당 2억(자기부담금 10만원) - 대물: 1사고당 1억(자기부담금 10만원) - 구내외 치료비: 1인 1사고 당 200만원 ※교내 학교생활과 공식적인 교외 행사 참여시 부상에 대한 본인 부담치료비보상 가. 치료비 청구시 학생 구비서류 1) [붙임 1] 개인정보처리 동의서 2) [붙임 2] 사고 경위서(※학과 담당자 서명 날인) 3) 재학증명서(신입생의 경우 신분증 사본) 4) 병·의원 치료비 및 약국 진료비 계산서 영수증 (※카드매출전표 불가) 5) 진료비세부내역서 (※비급여 의료비 발생 시 필수 제출) 6) 병원진단서 (※진단명 확인용으로 진료확인서, 소견서 등 진단명이 기재되어 있는 서류로 대체 가능) 7) 입원 시 입·퇴원 확인서, 수술시 수술확인서 8) 본인 통장사본(학생명의/ 미성년자의 경우 부모님 명의) 및 신분증 사본 ※ 구내외 치료비는 사고일로부터 180일 이내에 발생한 치료비에 대해서만 보상되며, 200만원 한도내에서 보상됩니다. 나. 주의 사항 1) 학교밖에서의 모든 행사(학외 행사)는 반드시 공식문서를 남기시고(학외행사와 관련한 공문 또는 행사승인서 등등), 행사인솔자를 공문에 필히 명시하고, 동반(필수사항)시 학외행사에서 사고시에 보상을 받을 수 있으니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2) 보험료 허위청구에 대한 보험회사의 철저한 사고조사 의지를 표명해 왔으므로 정직한 보험청구가 될 수 있도록 지도바랍니다. 3) 「자동차손해배상 보장법」에 따른 자동차,「선박안전법」에 따른 선박,「항공안전법」에 따른 항공기,「도로교통법」에 따른 원동기 장치자전거(개인형 이동장치를 포함한다) 및 오토바이 사고는 학교경영자배상책임보험에서는 면책처리(학생보험청구 불가)됨을 알려드립니다. 붙임 1. 학교경영자배상책임보험 주요 면책사항 1부. 2. 보험금 청구서식 및 경위서 (학교안전공제중앙회 서식) 각 1부. 끝.※보험금 청구 문의 및 서류 제출은 봉림관 2층 보건진료실(213-2068)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 2024.03.13
-
- [도서관]3월 이용교육 일정 안내
- 2024 새학기를 응원합니다!도서관 3월 이용교육도 알차게 준비했습니다. 학술자료 검색과 활용에 대한 가이드를 받아보세요!▶ 3월 일정 전체 보기: GO!○ 교육 상세 내용 확인하기: 첨부파일 다운로드 ▼○ 교육문의: may910@changwon.ac.kr / 055-213-2413
- 2024.03.05
-
- [도서관]신입생 이용교육 안내
- 2024 신입생 여러분 환영합니다.도서관 신입생 이용교육을 통해 도서관 시설과 자료 이용, 과제·논문 작성을 위한 유익한 정보를 학습해 보시길 바랍니다. ▶ 교육신청 및 이용가이드북 ○ 대면 교육 신청: 월별캘린더 ○ 교육동영상: 바로가기 ○ 전자정보원 이용가이드북: 바로가기 ○ 교육문의: may910@changwon.ac.kr / 055-213-2413
- 2024.03.05
-
- [후원의 집 안내] 밝은세상안과 2023년 3~4월 교직원 안과 우대혜택 안내
- [병원명] - 진료과: 안과 - 병원명: 서울부산밝은세상안과 - 전문분야 : 라식라섹 / 스마일라식 / 렌즈삽입술 / 백내장검사 / 안구건조증[비급여 우대혜택] 1. 시력교정 우대혜택 최대 40% 할인 2. 기본 혜택 - 라식라섹 정밀검사 무료 - 백내장 검사 (4~14만원) - 유전자 검사 추가 지원 (수술시) - 당일진료 시 추가 할인 - 카페테리아 이용권 증정 [이용방법] 1. 전화문의 - 서울병원 : 02-3443-0880 - 부산병원 : 051-805-1100 ※ 문의 시 "창원대학교" 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2. 온라인 문의 : http://ilovebgss.com/busanbiz/1/?link_id=b2bcho [병원정보]- 대한민국 안과 최초 국제 안전인증 JCI 3회 연속 획득- 27년 역사, 576,000건 시력교정 노하우- 의학박사 및 안과전문의 14명- FDA 안전기준 100% 준수- 서울/부산점 위치
- 2024.03.04
-
- (신입생)2024학년도 국립창원대학교 탁상달력 신청 안내.
- 국립대학육성사업의 일환으로 우리대학 학부생의 2024 슬기로운 대학생활 지원 및 학생 교육성과 제고를 위한 국립창원대학교 탁상달력를 아래와 같이 제작하여 배부 하고자 하오니, 수령을 희망하는 학생은 기한 내 신청 후 수령하시기 바랍니다.❍ 추진내용: 통합 교육제도 정보를 수록한 달력형태의 가이드북 제작 및 배부❍ 가이드북 구성: 학사일정 기재된 미니탁상달력+키링+달꾸 스티커❍ 모집인원: 학부 신입생 500명/ 잔여수량 재학생 추가 배부❍ 신청방법: 이뤄드림시스템 온라인 선착순 신청/ 학생 개별 신청(https://edream.changwon.ac.kr/ko/program/all/view/10873)❍ 신청기간: (추가) 2024. 3. 4.(월) ~ 3. 11(월) 선착순 마감❍ 수령기간: 사전신청/추가신청 기간상이- (재학생) 2024. 3. 4.(월) ~ 3. 6(수) 사전신청완료자에 한하며, 미수령 수량은 추가 신청으로 이월- (신입생) 2024. 3. 7.(목) ~ 3. 11(월) ❍ 수령방법: 방문수령/ 대학본부 4층 401호❍ 가이드북 주요내용- 2024학년도 학사일정, 교양교육, 전공교육, 비교과교육, 졸업자격인증제, 핵심역량인증제, 이뤄진단, 이뤄드림, 교육목표, 인재상, 대학생활안내, 학내 캠퍼스 지도- 달력내지: 연력, 연간일정관리, 달력(14개월), 일정관리, 메모 등- 달력꾸미기 스티커 및 동백이를 활용한 키링 증정❍ 관련문의: 교육혁신원 213-2668
- 2024.03.04
더보기
-
- 2020학년도 셀디데이 2차 ‘비교과 우수사례’ 공모전
- (2차) 셀디데이 ‘비교과 우수사례’ 공모전※ 온라인 공모전 이므로 기간 내 시스템을 통해 공모작을 제출 하여야 하며, 제출 시간 이후 누락 건에 대해 추가 접수가 되지 않으니 기간내 공모작이 잘 접수 되었는지 꼭 확인 바랍니다(공모전 마감시간은 12/21(월)23시 59분입니다, 마감 임박하여 시스템 등록 오류가 발생 할 경우 와글 쪽지 (wlduds82)나 메일(wlduds82@changwon.ac.kr) 로 제출 하시기바랍니다.)
- 2020.12.02
-
- 창원대학교 단과대학 스터디룸 네이밍 & 로고 공모전 시행 안내
- 국책사업추진단에서는 창원대학교 단과대학 내 스터디룸의 환경개선 계획에 따른 홍보효과 극대화를 위해 「단과대학 스터디룸 네이밍 & 로고 공모전」을 운영합니다. 교직원 및 재학생 여러분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공모명 : 창원대학교 「단과대학 내 스터디룸」 네이밍 & 로고 공모전□ 참가대상 : 본교 교직원 및 재학생(개인, 팀 제한 없음)□ 추진일정 및 내용 □ 공모내용 등 상세내용 : 첨부자료 참조
- 2020.11.12
-
- [정보전산원]프리젠테이션 스킬 향상 과정 모집 안내
- 2020 대학혁신지원사업 지원프리젠테이션 스킬 향상 과정 모집 안내□ 교육대상: 창원대학교 학과(부) 재학생(학부, 대학원생 참여 가능) ※휴학생, 졸업생, 외부인 참여 불가□ 개설과정 ○ 교 육 명: 프리젠테이션 스킬 향상 과정(PPT 작성 및 발표 수업) ○ 교육일자: 2020. 11. 24(화), 25(수), 30(월) (총 3일간) ○ 교육시간: 18:30 ~ 21:30(3시간), 총 9시간 ○ 교육장소: 정보전산원 실습실 216호(대면수업) ○ 모집인원: 20여명 ○ 참가보증금: 30,000원(수료 시 환급) ※ 수료 조건: 출석률 80% 이상 시 수료□ 교육내용 □ 참여 혜택 ○ 교육비 무료 및 비교과마일리지 부여□ 접수 기간 및 참가보증금 납부 안내 ○ 접수 기간: 20. 11. 9(월) 10:00 ~ 11.18(수) 24:00 ○ 참가보증금 입금 기간: 개설이 확정되면 추후 재공지 예정 ○ 접수 인원이 부족하면, 추가 모집 또는 폐강 예정□ 교육대상자 선정기준 ○ 창원대학교 학과(부) 재학생 중 수강신청 순으로 선정 □ 접수 방법 1. 정보교육센터 온라인신청시스템을 이용한 온라인 접수 2. 수강신청하기☞ 를 클릭하여 로그인을 합니다.(아이디와 비밀번호는 와글 아이디와 비밀번호와 동일) 3. 수강신청/변경하기를 클릭하여 본인이 수강하고 싶은 반을 수강신청하면 됩니다. (수강신청 기간 동안은 신청 및 취소가 가능합니다.) 4. 수강신청확인에서 본인의 수강내역 및 등록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수강신청하기☞ □ 유의 사항 - 휴학생, 졸업생, 일반인 참여 불가합니다. - 모집인원 인원이 일정 인원 미만일 경우 폐강됩니다. - 대학혁신지원사업 지원 과정으로 수료자(수업 출석률 80% 이상)는 참가보증금을 환급해 드립니다. - 와글(창원대학교 홈페이지)에 등록하는 핸드폰 번호는 실사용 번호로 입력 바랍니다. - 코로나19 관련 대면 수업 활동 동의서 제출 필수문의 사항은 아래 연락처로 하시기 바랍니다.문의전화: 055-213-2504(담당자: 전의수)
- 2020.11.06
-
- 2020 CWNU 비교과 창의 콘텐츠 공모전 시행 안내
- 2020 CWNU 비교과 창의 콘텐츠 공모전 시행 안내 창의융합교육원에서는 우수 비교과 홍보 콘텐츠 아이디어 발굴 및 활동을 통한 비교과활성화를 위하여「CWNU 비교과 창의콘텐츠 공모전」을 운영합니다. 창대인 여러분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담은 작품을 기다리겠습니다 □ 프로그램 명: CWNU 비교과 창의 콘텐츠 공모전 □ 공모주제: 비교과교육 활성화를 위한 비교과 인식 제고 또는 홍보를 주제로 학생들의 참여를 독려할 수 있는 창의적 아이디어를 담은 홍보콘텐츠 □ 공모분야 ① 영상 제작: 비교과활동 홍보, 참여를 독려하는 내용의 간결하고 전달력이 강한 동영상(광고영상, 브이로그 등) ② 이미지 제작: 비교과활동을 대표할 수 있는‘경험, 소통, 역량 등’의 의미가 담긴 이미지(캐릭터, 로고디자인, 포스터 등) □ 공모자격 - 창원대학교 학부재학생 - 개인 또는 팀(3명 이내) 참가 가능 □ 출품 요건 [영상] - 형식: 자유형식 - 분량: 30초 ~ 2분 이내(분량 초과 시 감점될 수 있음) - 해상도: 1,280 ×780 pixel - 파일형식: avi, wmv, mpeg, mp4 [이미지] - 형식: 캐릭터, 로고디자인,포스터 등 ※ 캐릭터 디자인(기본형 1종, 응용형 3종), 캐릭터명 제출 - A4(210*297mm) 사이즈 제출, jpg, jpeg, ai, psd 등 해상도 300dpi 이상 □ 선정 기준: 심사 기준에 의한 내부 심사(80%)+ 온라인 심사(20%) - 내부심사: 주제적합성,창의성, 완성도, - 온라인심사: 확산성 ※ 공모전의 기본 목적 및 방향에 부적합할 경우 심사에서 제외 ※ 온라인심사는 비교과알리미 SNS(인스타그램/페이스북)에 게시 후 ‘좋아요♡’ 득표 반영 □ 결과 발표 및 시상 내역 - 결과 발표: 2020.11.16.(월) 예정 - 발표 방법: 창원대학교 비교과통합관리시스템 이뤄드림 공지 - 시상 내역 (최우수상 1편)상장+30만원 상당의 시상품 (우수상 2편)상장+20만원 상당의 시상품 (장려상 3편)상장+10만원 상당의 시상품 ※ 접수 편수 및 수준에 따라 시상을 조정 또는 시상하지 않을 수 있음 - 유의사항 · 출품작은 일체 반환되지 않으며, 타 공모전에 선정되지 않은 작품이어야 합니다. · 출품작은 순수 창작물이여야 하며,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저작권과 초상권 문제가 없어야 합니다. · 출품작에 대한 대리· 표절작 판명 시 발생하는 책임은 출품자인 본인에게 있습니다. · 수상작에 대한 저작권과 소유권은 창원대학교 창의융합교육원에 귀속되며, 수정 보완,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활용 동의 및 이에 대한 저작권과 소유권 또한 귀속됩니다. · 수상작은 향후 비교과 관련 홍보 콘텐츠로 활용 될 수 있습니다. □ 접수기간: 2020.10.19.(월) ~ 11.05.(목) 15:00까지 □ 제출방법: 이뤄드림시스템(http://ic2.changwon.ac.kr)으로 신청서와 작품 제출 - 작품이 용량이 초과될 경우 메일 제출(wlduds82@changwon.ac.kr) □ 관련문의: 213-2668(창의융합교육원 교수학습센터)
- 2020.10.22
-
- 2020년 대학혁신지원사업 또래 마음톡톡(talk talk)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 *신청하기 : 또래 마음톡톡(talk talk) 참여자 모집 ( 아래 링크 참조) https://dreamcatch.changwon.ac.kr/user/Ep/EpMng010L.do
- 2020.08.04
-
- 2020 대학혁신지원사업 총괄협의회 서포터즈 모집 공고 안내( ~ 7. 30.(목) 까지)
- 대학혁신지원지원사업 총괄협의회에서는 사업의 수혜자인 대학생이 직접 '대학혁신지원사업'의 홍보를 기획하고 체험하는 장을 마련하고자 『2020 대학혁신지원사업 총괄협의회 서포터즈』를 모집합니다. 다양한 콘텐츠 기획ㆍ제작 및 홍보에 관심있는 학생들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모집개요 ❏ 모집대상: 대학혁신지원사업 143개 회원교의 재학생 및 휴학생 ❏ 지원자격 - 대학혁신지원사업에 대해 관심이 있는 대학생 - 활동기간 (’20.8.~’21.1.) 동안 중도하차 없이 충실하게 활동할 수 있는 대학생 - 개인 SNS(블로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을 운영 중이거나 온라인 홍보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 - 소속 대학 뿐만 아니라 권역 내 타 대학 학생들과 교류 및 소통이 원활한 대학생 ❏ 우대사항 - 타 기관 또는 대학교의 서포터즈, 홍보대사, 기자단 활동 경험자 - 일러스트 또는 포토샵 기능자, 영상 촬영 및 편집 가능자 ❏ 모집인원: 22명(예정, 권역별 대학 수를 고려하여 모집인원 배정) 문의: 대학혁신지원사업 총괄협의회 사무국(051-510-7940/7949) 또는 이메일(uispc@pusan.ac.kr)
- 2020.06.30
더보기
-
- 비대면 재택수업 기간 중 실험실습실기 강좌는 어떻게 운영되나요?
- □ 대면수업 허용 기간: 2020. 5. 7.(목)부터 ※ 월~수요일 수업이 있는 경우에는 5.4.(월)부터 실험·실습·실기 교과목은 대면수업 허용 □ 실험‧실습‧실기 수업 운영(안)○ (대면수업 허용 조건) 실험·실습·실기 수강인원 10명 이하 교과목에 한하여 수강생의 100%가 동의한 경우 대면수업 허용 ※ 생활방역으로 전환 시 수강인원 10명이상의 실험·실습·실기 교과목은 단계적으로 허용 - 교과목 담당 교원이 수강학생에게 동의서 징구후 학과로 제출하여 보관 붙임 대면수업 동의서 서식1부. 끝.
- 2020.05.11
-
- 비대면 재택수업(온라인)에 따른 저작권 관련 유의사항에 대해 알고 싶어요!
- (1) 동영상 및 기타 강의자료를 수강생 본인 외 제3자에게 배포(출력물의 경우), 전송(파일 업로드)하는 행위 (2) 동영상 및 기타 강의자료를 수강생 외에는 (i) 이용할 수 없도록 하는 접근제한조치, (ii) 복제할 수 없도록 하는 복제방지조치를 무력화하는 행위(예컨대 강의자료가 게시된 게시판에 접근할 수 있는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타인과 공유하거나 알려주는 행위, 강의자료에 부착된 복제방지조치를 무력화하는 해킹 행위 등)(3) 특히 동영상을 포함 한 강의자료를 인터넷에 게시 또는 타인에게 전송하는 행위(해당 강의자료에 국・내외의 저작물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강의자료를 원저작자의 허락없이 타인과 공유하거나 전송 및 공개하는 행위)[저작권법]제136조(벌칙) ①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자는 5년 이하의 징역 또는 5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하거나 이를 병과할 수 있다. 1. 저작재산권, 그 밖에 이 법에 따라 보호되는 재산적 권리(제93조에 따른 권리는 제외한다)를 복제, 공연, 공중송신, 전시, 배포, 대여, 2차적저작물 작성의 방법으로 침해한 자
- 2020.05.11
-
- 비대면 재택 수업과 가상강좌 수업의 차이점이 무엇인가요?
- 수강신청 당시 오프라인 강좌였던 강의들은 비대면재택수업으로 3.16.일부터 3. 29일 까지 2주기간만 이클래스(또는 와글 수업커뮤니티)에서 운영됩니다. 수강신청 당시 가상강좌였던 인강들은 비대면재택수업과 별도로 원래 계획대로 이클래스에서 15주간 가상강좌로 진행됩니다. 비대면 재택수업 및 가상강좌 모두 현재 이클래스를 이용하여 수업이 진행되며 로그인 하시면 수강신청했던 강좌가 이클래스상에 표시됩니다. 그중 어떤 것이 비대면인지 가상강좌인가하는 차이는 기존 오프라인 수업들은 비대면재택수업으로 2주간만 이클래스상에서 진행되고 기존 가상강좌들은 원래 계획대로 15주간 진행되는 것입니다. * 비대면 재택수업 기간은 코로나19상황 및 교육부 가이드에따라 변경 될 수 있습니다. * 일부 강좌들은 와글 수업커뮤니티에서 진행되므로 학과사무실 및 교수님께 강좌별 확인하시기바랍니다.
- 2020.05.10
-
- 비대면수업 출석인정 방법이 3월 17일자로 변경되었습니다.
- (기존) 이클래스(가상강좌) 질의응답 게시판에서 출석여부 등록 (변경) 수강하는 교과목 담당 교원의 출석기준 및 방법에 따라 다양한 방법으로 인증(수강 교과목 공지사항 등 확인 요망)
- 2020.05.10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