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
2025-1학기 주요 학사일정 변경 안내
|
2025. 4. 25 |
5 |
|
공지 |
[취업전략센터] 취업동아리 모집 안내
|
2025. 4. 23 |
5 |
|
공지 |
2025년 5월 근로자의 날 및 공휴일 휴업 안내
|
2025. 4. 22 |
119 |
|
공지 |
한국장학재단 2025년 푸른등대 삼성기부장학사업 신규장학생 선발 안내
|
2025. 4. 22 |
12 |
|
공지 |
2025학년도 하기 계절수업 운영계획 안내
|
2025. 4. 15 |
326 |
|
공지 |
2025년 독립유공자 후손 장학금 선발안내
|
2025. 4. 15 |
89 |
|
공지 |
[국제협력실] 2025학년도 1학기 외국어성적우수장학금 지급 계획 알림
|
2025. 4. 7 |
23 |
|
공지 |
[학생과] 2025-1학기 '장학119' 장학생 선발 계획 안내 [해당 학생 개별 신청바람.]
|
2025. 3. 31 |
34 |
|
공지 |
[교육학사과] 학사정보시스템 학생 개인정보 현행화(확인 및 변경) 안내
|
2025. 3. 24 |
23 |
|
공지 |
2025-1학기 온라인 출석인정 운영 안내
|
2025. 3. 6 |
361 |
|
공지 |
[학생과] 2025-1학기 사회봉사교과목 운영 안내
|
2025. 3. 4 |
28 |
|
공지 |
2025학년도 교양 교육과정 이수 요약본(수정)
|
2025. 1. 31 |
438 |
|
공지 |
[외국인 유학생] 기초교양 '열린사고와표현' 영역 '계열통합글쓰기(외국인)' 교과목 수강신청 요청
|
2024. 7. 22 |
57 |
|
공지 |
전공강의실 전자칠판 사용법 동영상 안내
|
2024. 2. 16 |
66 |
|
공지 |
[2024 교육과정 수정사항 반영] 졸업논문에 관한 규정 & 졸업논문 관련 서식
|
2024. 1. 29 |
533 |
|
공지 |
2024학년도 전공 및 교양 교육과정 개편 사항 알림 [학기 변경, 졸업논문 대체요건 변경]
|
2024. 1. 29 |
365 |
|
1133 |
「창원시진해종합사회복지관」 한국어 교육 자원봉사자 모집
|
2025. 4. 23 |
1 |
|
1132 |
2024학년도 후기('25.8월) 졸업 예비사정 실시 및 이수구분 변경 안내
|
2025. 4. 14 |
170 |
|
1131 |
2025-1학기 미복학, 미수강, 미등록 학생 제적 예고 안내
|
2025. 4. 11 |
89 |
|
1130 |
「2025 경남·울산 지역인재 합동채용 페스타」 행사 개최 안내 및 홍보 요청
|
2025. 4. 2 |
16 |
|
1129 |
[학생과] 2025-1학기 교내 배정외 감면 장학생 신규 선발 계획 안내
|
2025. 4. 1 |
20 |
|
1128 |
[학생상담센터] 2025학년도 「창대인 마음건강검진」 실시
|
2025. 3. 26 |
25 |
|
1127 |
2025년 국가우수장학금(인문100년·예술체육비전) 학생 사전신청 안내
|
2025. 3. 25 |
47 |
|
1126 |
[글로컬인재교육원] 2025-1학기 전공 페스타 운영에 따른 학부생 사전 신청 안내
|
2025. 3. 25 |
14 |
|
1125 |
(★추가모집중★)2025년 상반기 한화에어로스페이스(주) 채용상담회 (3/27(목))
|
2025. 3. 20 |
73 |
|
1124 |
[글로컬인재교육원] 2025학년도 1학기 신입생 멘토링 신청 안내
|
2025. 3. 19 |
13 |
|
1123 |
2025-1 학부 주요 학사일정 안내
|
2025. 3. 17 |
145 |
|
1122 |
[ 기간 연장 ] [글로컬인재교육원] 2025학년도 자율전공학부 신입생 융합멘토링 프로그램 멘토 신청 안내
|
2025. 3. 14 |
76 |
|
1121 |
2025년도 1학기 고졸 후학습자 장학사업(희망사다리Ⅱ유형) 신규장학생 신청기간 안내
|
2025. 3. 6 |
39 |
|
1120 |
2025학년도 신(편)입생 오리엔테이션 자료 안내
|
2025. 2. 26 |
61 |
|
1119 |
2025학년도 전공 탐색 및 학습지원 프로그램 수요조사 참여 안내 및 비교과 안내 자료 배포
|
2025. 2. 21 |
36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