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내 출입통제에 따른 학생 출입보안카드 발급 신청이 전산화로 변경됨에 따라 신청매뉴얼을 안내하오니 참고 바랍니다.
가. 신청대상자: 출입보안카드 발급을 희망하는 학생
나. 신청메뉴(세부사항 붙임 매뉴얼 참조): 와글 → 학사정보시스템 →학내정보 → 출입보안카드 신청
다. 신청 및 승인절차
①학내정보-②출입보안카드신청-③신청구분 선택-④카드종류 선택(개인체크카드(IC칩 내장된 신용카드 포함) / 학생증(농협체크카드겸용) 중에서 택1)
⑤출입건물명 기재(공동실험실습관(7호관) 출입문)-⑥확인자(조교 정진영 ) 검색 선택- ⑦신청하기 클릭하면 신청완료
★처리상태가 처리완료 단계가 되면 대학본부 1층 무인경비(캡스)상황실 방문하여 신청한 카드로 등록가능
★보안카드 분실 시 055-213-4600(캡스상황실)로 연락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