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주요공지사항

HOME 학부공지사항 주요공지사항
주요공지사항게시글 상세보기
☆건물출입카드 발급 신청 안내☆
게시자 정진영 등록일 2022. 3. 15 13:40

학내 출입통제에 따른 학생 출입보안카드 발급 신청이 전산화로 변경됨에 따라 신청매뉴얼을 안내하오니 참고 바랍니다.


가. 신청대상자: 출입보안카드 발급을 희망하는 학생


나. 신청메뉴(세부사항 붙임 매뉴얼 참조): 와글 → 학사정보시스템 →학내정보 → 출입보안카드 신청


다. 신청 및 승인절차

학내정보-②출입보안카드신청-③신청구분 선택-④카드종류 선택(개인체크카드(IC칩 내장된 신용카드 포함) / 학생증(농협체크카드겸용) 중에서 택1)

출입건물명 기재(공동실험실습관 출입)-⑥확인자(조교 정진영 ) 검색 선택⑦신청하기 클릭하면 신청완료


★처리상태가 처리완료 단계가 되면 대학본부 1층 무인경비(캡스)상황실 방문하여 신청한 카드로 등록가능



★보안카드 분실 시 055-213-4600(캡스상황실)로 연락바랍니다. 

주요공지사항 > ☆건물출입카드 발급 신청 안내☆게시글 붙임자료
붙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