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정보전산원 소식

HOME 열린마당 정보전산원 소식
정보전산원 소식게시글 상세보기
창원대학교 '학과 홈페이지 경진대회' 열려
게시자 장윤동 등록일 2021. 1. 18 14:03


창원대학교학과 홈페이지 경진대회 열어


창원대학교(총장 이호영)는 학과 홈페이지를 통한 학생수험생시민들과의 소통 및 정보제공 강화홈페이지 운영 활성화와 콘텐츠 다양화 등을 위해 학과 홈페이지 경진대회를 개최하고 입상 학과를 선정했다고 18일 밝혔다.


창원대학교는 지난해 11월부터 57개 학과·전공·트랙을 대상으로 홈페이지 경진대회 공고와 각 학과별 자체 준비심사위원회 정량·정성평가 등을 거쳐 최우수(1개 학과), 우수(3개 학과), 장려 (7개 학과) 등 11개 입상 학과를 최종 선정했다.


최우수 학과로 선정된 의류학과는 트렌드에 맞게 영상이미지 콘텐츠를 활용이용자들이 손쉽게 학과의 정보를 이용할 수 있게 제작・운영한 점 등이 높게 평가받았다.


이번 경진대회는 학과 홈페이지 교원 관련 정보의 공개비율, 홈페이지 접속 비율, 홈페이지 콘텐츠활성화 정도 등을 평가지표로 하고각 단과대학별 참가 홈페이지 수의 안배를 통해 입상 학과를 정했다.


창원대학교는 코로나19의 확산방지를 위해 별도의 시상식을 갖지 않는 대신 학과 장학금을 포상했다.


창원대학교 정보전산원(원장 박동규)은 학과 홈페이지가 학과와 수험생학부모시민들이 교류·소통하는 플랫폼으로서, 특히 뉴노멀 시대에 부합하는 역할을 충실히 수행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리·지원과 경진대회 등을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창원대학교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changwon.ac.kr/kor/main.do


내용 문의 : 정보전산원

055)213-2502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