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비주얼

경남의 중심에서 아시아로! 세계로!

뻗어나가는 국립창원대학교

경남의 중심에서 아시아로! 세계로!

뻗어나가는 국립창원대학교

경남의 중심에서 아시아로! 세계로!

뻗어나가는 국립창원대학교

경남의 중심에서 아시아로! 세계로!

뻗어나가는 국립창원대학교

창원대학교 대표홈페이지 배경이미지

창원대학교 대표홈페이지 배경이미지

창원대학교 대표홈페이지 배경이미지

경남의 중심에서 아시아로! 세계로! 뻗어나가는 국립창원대학교

인문대학
인문대학 College of Humanities
인문대학은 학생들을 세계와 사회, 인간과 역사, 어학 등 인문학에 입문시켜 삶의 의미를 깊이 탐색토록 하여 인격이 성숙되고 풍부한 교양을 갖추도록 교육하고 있습니다.
사회과학대학
사회과학대학 College of Social Sciences
사회과학대학은 세계화·지방화·정보화시대를 맞아 급변하는 국내외의 사회현상을 분석하고 응용·처방하는데 필요한 지식을 교육하고 있습니다.
경영대학
경영대학 Business School
경영대학은 전문지식과 건전한 윤리관을 갖추고 국가와 지역사회에 기여할 전문경제인과 경영인을 양성하기 위하여 다양한 학문적 이론과 경험을 통해 실제적인 응용방법을 연구하고 교육하고 있습니다.
자연과학대학
자연과학대학 College of Natural Science
자연과학대학은 자연과학분야의 기초적 이론을 터득하고 실제에 적용한 실험 및 연구 활동을 통해 과학적이고 독창적인 사고력을 가진 과학도를 육성하고 있습니다.
공과대학
공과대학 College of engineering
공과대학은 세계적인 학·연·산·협동교육·연구의 모델을 창출할 수 있는 이상적인 여건을 갖추어 세계적인 수준의 경쟁력과 분석력, 창의력, 적응력 및 설계능력을 갖춘 능동적 기술인력 양성 교육을 하고 있습니다.
메카트로닉스대학
메카트로닉스대학 College of mechatronics
메카트로닉스대학은 국내 최고의 메카트로닉스 분야의 실무형 창의적 인재양성을 목표로 산업계에서 요구하는 글로벌 인재양성과 학연산 협동연구를 통한 국가 신성장동력 창출에 기여하는 교육을 하고 있습니다.
예술대학
예술대학 College of art
예술대학은 심미적이고 독창적인 예술세계를 창출하는 전문예술인을 예술활동 전반에 걸쳐 뛰어난 예술가로 배출시키는 것은 물론 교육과 사회에서 공헌하는 특수 인력을 육성하고 있습니다.
미래융합대학
미래융합대학 College of Future Convergence
미래융합대학은 직장생활과 함께 대학교육을 받기 원하는 고졸 재직자 또는 만 30세 이상 성인학습자를 대상으로 인성·창의성·전문성의 “4C형 글로컬 인재 양성”을 위해 최고의 교육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일반학생 대상 학과인 문화테크노학과는 미래형 첨단 문화콘텐츠 영역을 선도할 문화기획·문화경영·문화기술 역량을 갖춘 융합 인재를 육성하기 위한 교육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