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대학입학전형 수시모집 원서접수 및 서류제출 안내1.원서접수 -접수기간:2023. 9. 11.(월) 9:00 ~ 9. 15.(금) 18:00 -접수처:진학어플라이(https://apply.jinhakapply.com/)온라인 접수 -접수기간 마감 이후에는 원서 입력 및 결제가 불가합니다. -원서접수(전형료 결제)완료 이후에는 지원전형 및 모집단위 변경,원서접수 취소가일절 불가합니다. -원서접수 마감일에는 다수의 접속자로 인해 시스템 장애 등의 발생 우려가 있으므로 미리 접수 완료하시기 바랍니다. -크롬(Chrome), MS엣지(Microsoft Edge)브라우저를이용할 때에만원서접수 사이트 접속이 가능합니다.▶원서접수 바로가기 ◀▶경쟁률 확인바로가기◀2.서류제출 -우편제출: 원서접수 후봉투표지(진학어플라이 "내원서보관함"-"접수원서"-출력물의 "[출력]봉투표지")를 서류봉투에 반드시 부착하여 제출 - 제출기간:2023. 9. 11.(월) ~ 9. 18.(월) 18:00 (마감일자 등기우편 소인 유효) -주소: (51140)경남 창원시 의창구 창원대학로20창원대학교 본관1층 입학과 수시모집담당자(지원전형 표기/ 예시: 농어촌전형) - 서류가 누락되었거나 미비할 경우 개별 연락드리니 정확한 전화번호로 원서접수 해주십시오.▶제출서류 도착여부 확인 바로가기 ◀3. 개인정보 수정 [2023. 9. 18.(월) 18:00까지] -원서접수(전형료 결제)후에는 어떠한 경우라도‘전형유형’과‘모집단위’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 -입학원서 기재사항 중 부득이한 사정으로 인적사항 등을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에 한하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반드시 지원자 본인이 신청해야 하며,본인이 아닌 제3자가 신청하는 경우 민,형사상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수정요청 내용은원서 인적사항 변경신청페이지에 로그인 후 확인 할 수 있으며,최종 수정결과는진학어플라이 로그인 후 직접 확인해야 합니다.▶원서 개인정보 수정바로가기 ◀4. 유의사항 -우리대학 및 타대학 수시모집 모든 전형에서 최대 6개의 전형에원서접수 할 수 있습니다. -원서는전형당1개 학과(전공)에만 접수할 수 있습니다. -수시모집요강의 전형별 지원자격을 반드시 확인하여 원서접수에착오가 발생하지 않도록 유의해주십시오. -원서접수가 정상적으로 완료된 경우에만 수험표가 출력되므로,접수 후 수험표를 출력하여 최종 확인 바랍니다. -수시모집관련 문의:창원대학교 입학본부☎055) 213-4000/ 문의 가능시간: 평일 09:00~12:00/ 13:00~18:00 -인터넷 원서접수관련 문의: (주)진학어플라이☎1544-77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