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메일 시스템 일시 중단 안내기존 서비스 운영의 문제점을 해결하고, 안정적인 메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웹메일 시스템 클라우드 플랫폼 변경 작업을 진행하고자 합니다.웹메일 시스템 클라우드 플랫폼 변경 작업으로 웹메일 시스템이 일시 중단됨을 안내 드립니다.o 작업일시 : 2024. 3. 22. (금) 19:00 ~ 21:00 (2시간)※ 작업상황에 따라 작업 일정은 변경될 수 있음o 작업 내용 : 웹메일 시스템 클라우드 플랫폼 변경 작업 (KT클라우드 → Naver 클라우드)o 작업 대상 : 교직원 웹메일, 학생용 웹메일 전체※ 학생용 웹메일은 구글 통해 접속 가능o 작업 영향 - 작업 시간 내 10분~20분 웹메일 시스템 서비스 일시 중단- 웹메일 시스템 접속 및 메일 발송 불가o 문의 : 정보전산원 정보개발실 055-213-2525안정적인 메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작업이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