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새로운소식
공지사항
-
2022학년도 경영대학 학생연구발표회 계획 변경 개최 안내
경영대학 재학생들의 연구 역량 제고 및 학생 상호간 정보교류 활성화와 학습동기 부여를 통한 면학분위기 조성을 위하여 2022학년도 경영대학 학생연구발표회를 붙임과 같이 개최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1.. 주요내용 - 지원자격 및 팀구성: 경영대학 소속 재학생 3~5명으로 구성 - 연구범위: 경영대학 관련 전공분야 - 연구과제 접수: 2022.9.1.(목) ~ 10. 21.(금) 기한엄수> - 연구과제 결과보고서 제출: 2022. 11. 4.(금) 기한엄수> - 연구과제 발표회 개최 및 취업 특강: 2022.11.16(수) 13:30 ~2. 연구과제 발표회 순서 - 일시: 2022. 11. 16.(수) 13:30~ - 장소: 대강의실 【최고경영자과정 강의실 (21호관 21421호실)】 - 연구과제 진행순서: 학장인사→발표 및 질의응답→점수집계 및 수상자선정→시상3. 취업 특강: 연구과제 발표 후 취업 특강4. 세부계획: 붙임참조붙임 1. 2022학년도 경영대학 학생연구발표회 계획 변경 1부. 2. 학생연구발표회 논문(샘플파일). 끝.
2022.10.06 -
2022학년도 경영대학 학생연구발표회 개최 안내
경영대학 재학생들의 연구 역량 제고 및 학생 상호간 정보교류 활성화와 학습동기 부여를 통한 면학분위기 조성을 위하여 2022학년도 경영대학 학생연구발표회를 붙임과 같이 개최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1.. 주요내용 - 지원자격 및 팀구성: 경영대학 소속 재학생 3~5명으로 구성 - 연구범위: 경영대학 관련 전공분야 - 연구과제 접수: 2022.9.1.(목) ~ 9. 30.(금) 기한엄수> - 연구과제 결과보고서 제출: 2022. 10. 5.(수) 기한엄수> - 연구과제 발표회 개최 및 취업자 성공사례 특강(예정) 2. 연구과제 발표회 순서 - 일시: 2022. 10. 20.(목) 13:00~ - 장소: 대강의실 【최고경영자과정 강의실 (21호관 21421호실)】 - 연구과제 진행순서: 학장인사→발표 및 질의응답→점수집계 및 수상자선정→시상 3. 취업자 성공사례 - 금융기관 등 4. 세부계획: 붙임참조붙임 1. 2022학년도 경영대학 학생연구발표회 계획 1부. 2. 학생연구발표회 논문(샘플파일). 끝.
2022.06.14 -
(경영대학) 코로나19(오미크론) 확산에 따른 비대면 수업 전환 교과목 현황
최근 학내 코로나19(오미크론) 확진자가 급증함에 따라 경영대학에서 개설한 붙임 교과목에 대해 한시적으로 비대면 수업으로 전환됨을 알려드립니다. 붙임 비대면 수업 전환 교과목 현황 ※ 연락처 - 글로벌비즈니스학부: 213-3300, 3380경영대학장
2022.0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