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2학기 스마트장학금 신청서, 보고서 양식입니다.
[작성 요령]
1. 신청서는 '월' 및 날짜칸 공란으로 제출바랍니다.
2. 보고서에는 '월' 작성 및 날짜칸 공란으로 제출바랍니다.
[제출 서류]
1. 신청서
2. 통장사본
3. 신분증사본
4. 재학증명서(본부발급/인터넷발급 다 가능)
5.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6. 9월 보고서
취합하여 같이 제출하시면 됩니다.
* 제출기한: 2024.10.04.(금) 17:00 까지
* 제출장소: 82201 학과사무실(정유나 선생님)
신입생, 편입생, 재학생, 전과생, 복학생 전체 다 제출 필요합니다.
-> 직전학기 평점 2.5 이상인 자만 제출 필요
(편입생, 전과생, 복학생은 본 게시글 확인 후 행정실 전화 바랍니다. 055-213-2874)
사업단 행정실에는 학과사무실 뿐만 아니라 타사업 선생님들도 다같이 근무중이기 때문에
서류 제출하고자 하는 선생님께 바로 가서 제출하여 사무실 내 혼동이 없도록 해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질의사항 등은 055-213-2874로 전화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