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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학년도 1학기 스마트장학금 신청서, 보고서 양식
게시자 정유나 등록일 2024. 3. 25 14:30

2024-1학기 스마트장학금 신청서, 보고서 양식입니다.


[작성 요령]

1. 신청서는 '월' 및 날짜칸 공란으로 제출바랍니다.

2. 보고서에는 '월' 작성 및 날짜칸 공란으로 제출바랍니다.


[제출 서류]

1. 신청서

2. 통장사본

3. 신분증사본

4. 재학증명서(본부발급/인터넷발급 다 가능)

5.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6. 3월 보고서

취합하여 같이 제출하시면 됩니다.


* 제출기한: 2024.04.03.(수) 17:00 

* 제출장소: 82201 행정실(정유나 선생님)


신입생, 편입생, 재학생, 전과생, 복학생 전체 다 제출 필요합니다.

 -> 직전학기 평점 2.5 이상인 자만 제출 필요

(편입생, 전과생은 본 게시글 확인 후 행정실 전화 바랍니다. 055-213-2871)



사업단 행정실에는 학과사무실 뿐만 아니라 타사업 선생님들도 다같이 근무중이기 때문에

서류 제출하고자 하는 선생님께 바로 가서 제출하여 사무실 내 혼동이 없도록 해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질의사항 등은 055-213-2871(정유나)로 전화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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