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공지사항

HOME 대학생활 봉림커뮤니티 공지사항
공지사항게시글 상세보기
2021학년도 1학기 재학생 등록금 분할납부 안내
게시자 장윤동 등록일 2021. 2. 3 15:30

담당자

재무과

김정구

213-2127






<<<2021학년도 1학기 재학생 등록금 분할납부 안내>>>


 

▣ 분할납부 신청 및 수납 안내

□ 분할납부 신청기간: 2021. 2. 8.(월) 09:00 ~ 2. 15.(월)18:00

    ○ 본인이 와글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신청

    ○ 학교 와글 홈페이지/학사정보/장학및등록/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제외대상: 졸업유보자, 휴학예정자, 수료후 연구 등록생, 감면장학내역이 당해학기 등록금액의 4/5이상인 대상

□ 분할납부 고지서 출력: 2021. 2. 19.(금) 14:00부터 가능

□ 분할납부 등록기간(1차): 2021. 2. 22.(월) 09:00 ~ 2. 26.(금)18:00

 

분할 납부 고지서 출력 바로가기>>>>>

 

□ 납부방법: 은행(전국농협)에서 가상계좌 이체 및 창구 수납, 신용카드 납부 불가

□ 납부기간: 1차 등록 이후 납부 기간은 붙임 안내문 참조

□ 등록금 납부 확인방법

    ○ 학교 와글 홈페이지→종합정보시스템→학사정보→장학 및 등록→등록조회

    ○ 등록금 영수증 출력: 납부일 다음날 10:00이후 등록금수납 공지에서 본인 학번과 패스워드로 조회 및

       출력 가능

 □ 유의사항

    ○ 분할납부 신청자가 휴학을 원할 경우에는 잔여 등록금을 전액 납부하여야 함

    ○ 1차 분할납부 미납시 자동으로 분할납부 신청 취소 처리됨(1차 수납 이후 전액 납부 대상자로 전환)

    ○ 분할납부로 등록금 일부를 납부하더라도 정해진 분할납부 수납 기간 내에 완납하지 않은 학생은 미등록

       제적 처리될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분할납부 신청시 카드결제는 불가합니다.

  

첨부 _ 2021학년도 1학기 등록금 수납계획(공지) 1부.


공지사항 > 2021학년도 1학기 재학생 등록금 분할납부 안내게시글 붙임자료
붙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