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대학입학전형 수시모집 원서접수 및 서류제출 안내
1. 원서접수 - 접수기간: 2023. 9. 11.(월) 9:00 ~ 9. 15.(금) 18:00
- 접수처 : 진학어플라이(https://apply.jinhakapply.com/) 온라인 접수 - 접수기간 마감 이후에는 원서 입력 및 결제가 불가합니다. - 원서접수(전형료 결제) 완료 이후에는 지원전형 및 모집단위 변경, 원서접수 취소가 일절 불가합니다. - 원서접수 마감일에는 다수의 접속자로 인해 시스템 장애 등의 발생 우려가 있으므로 미리 접수 완료하시기 바랍니다. - 크롬(Chrome), MS엣지(Microsoft Edge) 브라우저를 이용할 때에만 원서접수 사이트 접속이 가능합니다.
▶ 원서접수 바로가기 ◀
▶ 경쟁률 확인 바로가기 ◀
2. 서류제출 - 우편제출: 원서접수 후 봉투표지(진학어플라이 "내원서보관함"-"접수원서"-출력물의 "[출력]봉투표지")를 서류봉투에 반드시 부착하여 제출 - 제출 기간: 2023. 9. 11.(월) ~ 9. 18.(월) 18:00 (마감일자 등기우편 소인 유효) - 주소: (51140) 경남 창원시 의창구 창원대학로 20 창원대학교 본관 1층 입학과 수시모집담당자(지원전형 표기/ 예시: 농어촌전형) - 서류가 누락되었거나 미비할 경우 개별 연락드리니 정확한 전화번호로 원서접수 해주십시오.
▶ 제출서류 도착여부 확인 바로가기 ◀
3. 개인정보 수정 [2023. 9. 18.(월) 18:00까지] - 원서접수(전형료 결제) 후에는 어떠한 경우라도 ‘전형유형’과 ‘모집단위’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 - 입학원서 기재사항 중 부득이한 사정으로 인적사항 등을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에 한하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반드시 지원자 본인이 신청해야 하며, 본인이 아닌 제3자가 신청하는 경우 민,형사상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 수정요청 내용은 원서 인적사항 변경신청 페이지에 로그인 후 확인 할 수 있으며, 최종 수정결과는 진학어플라이 로그인 후 직접 확인해야 합니다.
▶ 원서 개인정보 수정 바로가기 ◀
4. 유의사항 - 우리대학 및 타대학 수시모집 모든 전형에서 최대 6개의 전형에 원서접수 할 수 있습니다. - 원서는 전형당 1개 학과(전공)에만 접수할 수 있습니다. - 수시모집요강의 전형별 지원자격을 반드시 확인하여 원서접수에 착오가 발생하지 않도록 유의해주십시오.
- 원서접수가 정상적으로 완료된 경우에만 수험표가 출력되므로, 접수 후 수험표를 출력하여 최종 확인 바랍니다. - 수시모집 관련 문의: 창원대학교 입학본부 ☎ 055) 213-4000 / 문의 가능시간: 평일 09:00~12:00/ 13:00~18:00 - 인터넷 원서접수 관련 문의: (주)진학어플라이 ☎ 1544-77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