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핫이슈

HOME 대학홍보 핫이슈
핫이슈게시글 상세보기
LINC 3.0 사업단, "창원강소기업협의회와 창원형 강소기업 육성"
게시자 황상원 등록일 2022. 9. 19
일반


창원대학교 LINC 3.0 사업단-창원강소기업협의회, 창원형 강소기업 육성 힘 모은다


창원대학교(총장 이호영) LINC 3.0 사업단은 창원대 산학협동관에서 창원강소기업협의회와 산학협력 MOU를 체결<사진>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협약식은 창원대 LINC 3.0 사업단 윤현규 단장과 창원강소기업협의회 김주진 회[()제일종공 대표이사], 창원산업진흥원 백정한 원장 등이 참석했다.


2017년에 창립한 창원강소기업협의회는 창원형 강소기업육성사업에 참여하는 우수 기술력을 가진 중소중견기업으로 구성돼 있으며, 기업의 기술 및 정보교류는 물론 네트워크를 통해 이업종 교류와 융합으로 시너지효과를 내고 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창원형 강소기업육성을 위한 다양한 산학협력 활동을 진할 계획이며, 특히 창원대 LINC 3.0 사업단은 대학의 전임교원으로 구성된 창원강소기업지원자문단(가칭)을 신설운영할 방침이다.

 

창원대 LINC 3.0 사업단 윤현규 단장은 “창원특례시의 유일한 국립대학으로써 지역강소기업과의 산학협력 활성화를 위해 대학의 인적물적 인프라에 대한 적극적인 지원 및 지역의 강소기업 육성을 위한 다양한 지원사업을 개발하는 데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전했다.

 

*붙임: 창원대 산학협동관에서 창원대 LINC 3.0 사업단과 창원강소기업협의회가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내용 문의 : LINC 3.0 사업단

055213-2922

첨부파일
  • 담당부서 : 기획평가과
  • 전화 : 055-213-2602
  • 업데이트 : 2020/03/06

게재된 내용 및 운영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으면 자료관리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