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핫이슈

HOME 대학홍보 핫이슈
핫이슈게시글 상세보기
창의융합교육원, 학생교육서포터즈 5대 핵심역량 홍보행사 ‘호응'
게시자 황상원 등록일 2022. 9. 23
일반


창원대학교 창의융합교육원, 학생교육서포터즈 5대 핵심역량 홍보행사 ‘호응’


창원대학교(총장 이호영)는 21~22일 대학혁신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창원대 사림광장에서 ‘학생교육서포터즈 5대 핵심역량 홍보행사<사진>’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창원대 교육혁신본부 창의융합교육원과 학생교육서포터즈가 주최한 이 행사는 ‘역량 오락실’를 주제로 다양한 퀴즈와 게임을 통해 5대 핵심역량과 비교과관련 제도를 알리기 위한 시간으로 마련됐다.

 

이날 행사는 학생교육서포터즈가 직접 학생 눈높이에 맞는 행사를 기획하고 홍보물 작에 참여했으며, 각 서포터즈의 전공과 관련된 게임을 기획·운영했다. 특히 ▲5대 심역량 및 비교과 제도 관련 퀴즈 ▲서포터즈 전공 게임 ▲비교과교육 만족도 개선을 위한 설문조사 ▲마린이 동행 이벤트 ▲인스타그램 스토리 이벤트 등 다양한 참여 프로그램을 진행함으로써 많은 대학 구성원의 참여를 유도하면서 큰 호응을 얻었다.

 

한편 창원대 창의융합교육원은 교육수요자 의견을 반영한 온-오프라인 홍보 및 모니터링 추진을 위해 학생교육서포터즈를 운영하고 있으며, 이를 통한 교육의 질 개선 및 내실화 제고에 나서고 있다.

 

*사진창원대 사림광장에서 학생교육서포터즈 5대 핵심역량 홍보행사가 진행되고 있다.  끝.


내용 문의 : 창의융합교육원

055)213-2668

첨부파일
  • 담당부서 : 기획평가과
  • 전화 : 055-213-2602
  • 업데이트 : 2020/03/06

게재된 내용 및 운영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으면 자료관리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