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핫이슈

HOME 대학홍보 핫이슈
핫이슈게시글 상세보기
스마트제조엔지니어링사업단, 파격 지원 '코딩아카데미' 본격 운영
게시자 황상원 등록일 2022. 11. 24 10:48
일반


창원대학교 스마트제조엔지니어링사업단

울산·경남 최초 코딩아카데미 코드 하우스’ 교육생 오리엔테이션


창원대학교(총장 이호영울산경남지역혁신플랫폼 스마트제조엔지니어링사업단은 울산·경남지역 SW 인력부족과 관련 산업의 지역 불균형을 해소하기 위해 개설한 울산·경남 최초의 코딩교육 아카데미인 ‘코드 하우스(CODE HOWS)’에서 웹 개발자 기초과정 참여 학생을 모집하고, 교육생에 대한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교육 과정은 총 3단계(11개월)로 진행되며, 1단계 기초코딩과정(2개월), 2단계 심화코딩과정(3개월), 3단계 실무형 프로젝트(6개월)의 교육 커리큘럼으로 구성된다. 코딩교육과정은 수강료 전액 지원되며, 조건에 따라 매달 교육 훈련 지원금도 지급된다.


코딩에 대한 열정과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며, 교육은 창원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특히 비전공자도 지원할 수 있으며교육 신청 등 자세한 내용은 www.울산경남코딩아카데미.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창원대 울산경남지역혁신플랫폼 스마트제조엔지니어링사업단 이재선 단장은 “이번 코딩교육과정을 통해 지역 기업의 SW인력 부족 문제를 해결하고 지역으로의 취업연계기반을 마련할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창원대 울산경남지역혁신플랫폼 스마트제조엔지니어링사업단이 코드 하우스(CODE HOWS)’ 코딩아카데미 교육생 오리엔테이션을 갖고 있다.


내용 문의 : 울산경남지역혁신플랫폼 스마트제조엔지니어링사업단

055)213-2794

첨부파일
  • 담당부서 : 기획평가과
  • 전화 : 055-213-2602
  • 업데이트 : 2020/03/06

게재된 내용 및 운영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으면 자료관리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