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창원대, 경남지역경제교육센터 ‘자녀와 부모가 함께하는 경제 아카데미’ 뜨거운 호응 속 성료! 
국립창원대학교는 경남지역경제교육센터가 주최한 ‘자녀와 부모가 함께하는 경제 아카데미’가 참여자들의 큰 호응 속에 마무리되었다고 20일 밝혔다.
국립창원대 경남지역경제교육센터가 진행한 ‘자녀와 부모가 함께하는 경제 아카데미‘는 자녀와 부모가 함께 놀이와 활동을 통해 경제·금융 지식을 배우고, 실생활에서 경제적 의사 결정을 할 수 있는 능력을 기르기 위해 기획됐다.
경남지역경제교육센터는 이 프로그램을 통해 여러 가지 경제 상황이 우리나라 경제에 미치는 영향을 살펴보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 자녀들은 ‘세계 화폐와 환율’을 주제로 다양한 국가의 화폐를 탐색하고 세계 화폐 지도를 만들었고, 부모들은 강보경 센터장의 강의를 통해 경제 흐름을 읽고 미래를 예측하는 방법을 익혔다.
참가자들은 "어려운 경제 개념을 게임과 체험을 통해 쉽게 배울 수 있어 유익했다", "부모와 자녀가 함께 배울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국립창원대 경남지역경제교육센터의 강보경 센터장은 “앞으로도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실용적인 경제교육을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사진: 국립창원대 경남지역경제교육센터에서 주최한 ‘자녀와 부모가 함께하는 경제 아카데미’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내용 문의 : 경남지역경제교육센터 055)213-29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