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할납부

HOME 등록 분할납부

1. 신청대상

  • 분납신청 기간 내에 인터넷 상으로 분납신청을 완료하고 1차 분납금을 납부한 학생.단, 다음의 학생을 제외한 자는 모두 가능
    • 계속 수학 신청자(졸업유보자)
    • 자퇴 및 휴학 예정자
    • 감면 장학 내역이 당해 학기 등록금의 2/3 이상인 신청자

2. 신청기간

신청기간 표
구분 신청기간(신청자) 분할납부 승인
신청 1학기 1월 초 등록부서(재무과)
2학기 7월 초

3. 신청 방법

  • 본인이 와글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신청

    경로: 학교 와글 홈페이지→학사정보→장학 및 등록→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4. 분할납부 등록기간

분할납부 등록기간 표
기간 분할납부 고지서 출력기간 및 등록기간
1차 등록 1학기 2월 중순~하순
2학기 8월 중순~하순
2차 등록 1학기 3월 중순
2학기 9월 중순
3차 등록 1학기 4월 초~중순
2학기 10월 초~중순

5. 납부 방법

  • 납부방법: 은행(전국농협)에서 가상계좌 이체 및 창구 수납(※신용카드 납부 불가)
  • 납부기간: 공지사항 붙임 안내문 참조
  • 등록금 납부 확인방법
    • 학교 와글 홈페이지 → 학사정보시스템 →학사정보 → 장학 및 등록 → 등록조회
    • 등록금 영수증 출력: 납부일 다음날 10:00이후 등록금 수납 공지에서 본인 학번과 패스워드로 조회 및 출력 가능

6.유의사항

  • 분할납부 신청자가 휴학을 원할 경우에는 잔여 등록금을 전액 납부하여야 함
  • 1차 분할납부 미납 시 분할납부 신청 취소 처리됨
  • 분할납부로 등록금 일부를 납부하더라도 정해진 분할납부 수납기간 내에 완납하지 않은학생은 미등록 제적 처리 될 수 있으니 유의
  • 분할납부 신청 시 카드결제는 불가
  • 담당부서 : 재무과
  • 전화 : 055-213-2124

게재된 내용 및 운영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으면 자료관리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기타의견 :